딸기

in #coin6 years ago

최근에 리틀포레스트라는 영화를 보았다.
이 영화는 일본 영화를 리메이크 한 것이다.
일본 원작을 다 봤음에도 나는 다시 보고 싶었다.
영화의 주된 의도는 힐링이겠지만, 역시나 현실과의 괴리감은 어쩔 수 없다.
그 괴리감조차 잊게 해주는 건 시골이 주는 평온함, 여유로움, 그리고 노 스트레스일 듯 하다.
엊그제 논산에 갔다.
친구가 거기서 농사를 짓는다. 리틀 포레스트를 보고 나서인지 시골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더 강해졌다.
그러나...역시 현실은 현실이다. 돈이 안 들어가는 곳이 없고, 사람 손이 안 가는 곳이 없다.
아직도 철 없는 마음에 힘들면 떠나려하는 성향이 반영되어 시골을 찾았던 것 같다.
어쩌면 지구 어디에도 내게 완벽한 휴식을 주는 곳은 없을 것이다.
지금 이 삶에 만족하고 지내야 할 것 같다.
논산을 떠나는 날 딸기를 먹었다.
수확한 지 얼마 안된 자연산 딸기!
과장을 보태서 주먹만한 딸기를 한입 베어물자 절로 웃음이 나왔다.
달고 시원하고 행복했다.
딸기 농사를 짓고 싶다.
친구가 말했다. 1년 농사에 비닐하우스도 비싸다고.
그래! 지금 하는 일 열심히 해서 딸기사먹자.
오늘도 난 행복을 고민하며 사랑을 희구하며
돈을 번다.

Sort:  

딸기 화이팅!!!

사진도 첨부하면 좋겟네요

어떤 글을 쓰던 사진을 첨부하는게
글이 더 있어 보입니다

Congratulations @kimminh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