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INT 코인 스캠 당했어요 ㅠㅠ

in #coin7 years ago

ico 마켓에는 없지만 꽤 유망한 코인인거 같아서 묻지마 투자를 해봤습니다.

로고도 예쁘고 0.25비트에 524.75 INT를 준다길래 개당 만원만 가도 완전 땡큐! 이러면서 ㅎㅎㅎ

인트스캠1.PNG

보통 프리세일 후에 ico마켓에 등재하거나 거래소 상장되니까 소문 믿고 들어갔죠 ...

모네로 브라더~ 이런 다크코인인데 저건 진작에 끝났고 메일도 안받습니다..

프리세일 하는법을 누르면 이렇게 뜹니다.

2.PNG

지갑은 눌러도 아무런 반응도 없고 심지어 메일도 지메일...

이런거에 왜 속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상단에 특징 누르면 나오는데 이젠 나오지도 않네요...

여러분들 정말 ico는 스캠인지 아닌지부터 확인하고 들어갑시다 ㅎㅎㅎ

모두 부자되세요!

Sort:  

가입이고 뭐고도 없었습니다.
그저 메일만 입력하고나면 주소가 뜨는데 비트만 받더라고요
최소금액이 0.25비트여서 보냈더니 ㅠㅠㅠ
여러분들은 조심하세요 !!
묻지마 투자 조심하세요!!!

아.. 안타깝네요. t.t 혹시 모르니 시간이 좀 지난후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꼭 찾으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거의 한달 다돼가요ㅠㅠ 수업료 너무 비싸요..

아.. 좀 오래되긴 했네요. t.t 나중에 좋은일 생기시면 해결공지좀 주세요~~
사실 ico 가 위험부담이 좀 있는거라 저도 조심스럽긴 해요

넵 감사합니다!! 해결되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네 빠른시일안에 hyeongmin님의 해결 소식 듣고 싶네요^^ 즐거운 점식식사 되시길 바랄께요^^

아진짜 이런 욕나오내여

대신 욕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보리팔해요~

전 폰지에 0.5 비트 당한 경험 있어요,
설마 하면서 넣었더니, 역시나 더라구요, ㅋ
수업료 낸셈 쳤죠.
@hyeongmin님도 그렇게 편하게 생각하고 까먹으세요

수업료가 너무 비싸요 ㅠㅠ
우리 힘내요 ㅎㅎ

예...
ICO 참여전 백서와 커뮤니티 조사는 필수인것 같아요
^______^

헤헿 구디님 ㅠㅠ 필수입니다,,,,
스타타 만세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아이고,, 얼른 잊어버리셔야겠어요~ 가짜 ICO도 많으니까 다음번엔 절대 속지마시고 잘 검토하시길요~;;

보리팔 해요~ ㅎㅎ 잊어버리고 싶어도 첫 스캠.... ico 많은데 요즘은 과열이라 좀 그렇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