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뉴비 헤이데이즈입니다.

in #c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헤이데이즈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하는 코인 초보자 입장에서 글을 써보려 합니다. 제가 스팀을 시작한 이유는 다른 유저분들과 마찬가지로 코인에 대해 수박 겉핥기 식으로 뜬구름 잡고 있었다가 제대로 코인을 알아보고 싶은 마음이 발동하기 시작하면서입니다. 다시 발하면 싸이월드에서 도토리같은 가상화폐가 갑자기 신세계로 보이기 시작한거죠.

저는 문돌이 정확히는 상경계 전공을 한 경돌이었는데 프로그래밍을 배우면서 이쪽 세계에 눈을 떴습니다. 그런데 제대로 공부를 안해서 놓은지도 오래되었고 알고싶은 맘은 굴뚝같은데 머리가 따라주질 않네요ㅎㅎ 글재주도 별로 없어 주저리 글을 늘어놓을 예정입니다.

블록체인 플렛폼 코인 뭔가 이름부터혹할 만한 메리트가 있다는 건 팩트인거 같습니다.자본주의 시장의 노예로 살아가면서 이 흙수저 혹시 똥수저를 털고 금수저는 아닌 은수저만이라도 쥐을 수 있는 그럼 기회의 장이 올때 기회를 놓치지 않고 그랩을 할 수 있음 하는 바람으로 포스팅 첫 걸음을 해봤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6
BTC 58216.02
ETH 2614.6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