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조부자]1주일간의 리뷰

in #coin7 years ago

20180211_205354.jpg

안녕하세요 1조부자 입니다.

1주일이 또 갔네요~

이번해는 신간이 엄청 빠른거 같아요 벌써 다음주면 설이니

그럼 2월도 다가고

영어 공부한지 1주일밖에 안됬는데 벌서 조바심이 납니다.

그래도 하다보면 늘것지요^^

매번 리뷰를 보면서 느끼는거지만 쓰고나서 읽으면 새롭다는 생각이...

내가 머라고 쓴거지? 이때 머한거지? 내 머리속의 지우개(왈왈)ㅜㅜ.......(재미없었으면 정중히 사과드리고)

반성을 하고 계획을 세우려고 해도 멀 잘했고 못했고 파악이 안되네요~

그래서 양식도 바꿔봤습니다~ 내일부터는 새로운 양식으로

이번이 문서양식 바꾼것만 4번째 되네요~

그리고 영어 공부만 하는데 시간이 모지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리봐도 시간이 텅텅 비는데 어디서 세는걸까 의문이네요

멍때리는 시간이 긴건가 봅니다.

그래서 다음주는 시간에 중점 두기보단 할수있는 분량과 집중도를 파악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모두들 부자되세요~

Sort:  
  • 저도 바쁘다는 핑계로 아직 1년 계획도 정확히 세우지 않았고, 2월달도 막연한 그림을 가지고 살다보니 벌써 중순이 되가더라구요 ^^;;;
    그래서 이번 설 연휴때는 그동안 밀린 2018년 1년 계획도 제대로 세워보고, 밀린 책도 보고, 2월 남은 기간을 어떻게 보내야할지 계획도 점검해보려구요.
  • 그래도 막연하게나마 잡은 계획대로 실천하려고는 하는데, 확실히 확실한 계획이 없으니까 헤이해지는것 같아요.....
    @csj1985273 님도 영어공부의 목표를 조금 더 구체화 해보시는건 어때요...?
    사실 영어공부도 회화/독해 어느것을 중점으로 하느냐에 차이가 있긴하지만 영화한편/책한권 암기가 가장 탁월한 효과가 있는걸로 알아요~
    그래서 저는 회화쪽에 좀 더 관심이 많아서 일단 영화한편 암기가 목표이긴한데 언제적부터 가지고 있던건지;;;
    @csj1985273 님은 독해쪽에 좀더 중점을 가지고 있으신듯 하니 막연한 단어암기보다는 좋아하는 책(두께는 얇을수록 좋겠죠?) 한권을 암기하는걸 목표로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조언 감사합니다~ 어제 완벽한 공부법 읽다가 구체적으로 정해 보긴 했어요 3개월 동안 기초영어회화책 2권 외우기 매일 bittalk 1페이지 독해와 모르는 표현 암기 책 암기 끝나면 프렌즈에 도전해보려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57.85
ETH 2753.76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