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그것이 사고 싶다. 비트코인~!

in #c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밋님들!
어제 11시부터 제가 참여하는 채팅방이 조용하더라구요.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비트코인'을 방영했기 때문인 듯 합니다.
캡처.PNG

네이버 실시간 검색에 1위 8위가 '그것이 알고 싶다' 였습니다.
그만큼 우리나라 사람들 관심의 대상이겠죠.

코인 소유하신 분들께서 방송을 보신 이유는 코인에 대한 설명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에 따라 코인 가격 변동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방송 말미에 김상중씨가 위 이야기를 언급해서 뜨끔했네요.^^

우선 방송의 힘이 얼마나 큰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방송중 빗썸 시세표입니다.
캡처.PNG


방송후 빗썸 시세표입니다.
캡처.PNG

파란불에서 빨간불 들어오네요.^^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 그렇지 않아도 과잉 열기를 띈 코인 세계에 비눗물과 샴푸를 부어준 격인듯 합니다.

지금 현재 코인 거래소에서는 신규 가입은 받고 있으나 받고 입출금을 할 수가 없습니다.
정부 발표가 있으면서 신규 가입자 분들의 입출금이 이루어질 거라고 합니다.
한마디로 지금 현재는 기존 유저만 코인을 매매할 수 있다는 겁니다.
곧 신규 가입자 분들께서 들어오시면 과연 어떻게 될까요??

기존 유저만으로도 코인의 가격은 꾸준히 오르고 있고 내린다 하여도 다시 그 가격 이상으로 올라갔습니다.
여기에 신규 가입자까지 들어오게 된다면 기름에 불을 지른 격이 될까요?
아니면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격이 될까요?

현재 정부는 지속적으로 가상 화폐에 규제를 가해왔습니다.
하지만 막상 이렇다 할 발표는 하지 못한 상황입니다.
국민의 31.3%가 코인을 하고 있는 이 시점에서 과연 어떤 규제를 할까요?

방송을 보면서 놀랐던 부분이 2017년에 코인으로 수익을 낸 사람이 80%, 원금 유지 13%, 손해를 본 사람이 6%
캡처.PNG
주변에 몇몇 코인 하시는 분들 중에서 손해 봤다고 한 분들이 별로 안 계셔서 그렇지 않아도 궁금했던 통계입니다.
주식을 하는 사람들 80%이상이 수익을 낼 수 있을 까요?
그 돈을 은행에 넣어두면 과연 1년 이자가 몇%일까요?

코인이 주식이냐?도박이냐?는 중요한거 같지 않습니다.
지금 현재 코인은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고 있고 그로 인해 신흥 부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참고로 리플 창립자는 미국 부자 5위가 되었습니다.

제가 포스팅에서 여러 번 언급했듯이 우리나라도 하루 빨리 코인을 인정하고 자체 기술 코인을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미 러시아는 푸틴코인을 만들었고 일본은 국민들에게 코인을 장려 하여 GNP가 2% 오를 거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창시자인 마크 주커 버그도 드디어 코인을 인정하고 가상화폐 공부를 할 거라고 합니다.
이것에 관한 기사는 곧 번역하여 포스팅 하겠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 코인으로 수백억의 수익은 거둔 분들이 나왔습니다.
그 중 한 분은 촬영하는 2시간 사이에 30억 수익을 올리셨습니다. 직장 생활 수십년을 해도 만지기 힘든 금액이죠.
캡처.PNG

이제 곧 4차 산업이 성큼 더 앞으로 다가옴이 느껴집니다.

지금 4차 산업을 준비하면서 오는 기회들을 놓치기 않는 사람들이 예전 주식으로 부자가 된 사람들과 비슷한 경험을 하지 않을까요?

'미래를 알려면 과거의 흐름을 알아야 한다' 라고 말씀해주신 교수님 생각이 나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더 유익한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8년 가즈아~!우리 우주도 힘을 보태 드릴께요. 얍~~~~!!!
KakaoTalk_20171221_174922175.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2시간에 30억 피디의 표정을 잊지못합니다..

그 피니님은 촬영 끝나고 차안에서 무슨 생각을 하셨을까요?
웬지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셨을거 같아요.

여담으로, 그 30억 벌었단 분이
인터넷커뮤니티로 방송종료후, 가상화폐어떻게하는지 물어봤다고 하더라는 말이있네요..ㅋㅋㅋ

방송후 떨어질거란 예상은 보기좋게 빗나갔네요 ㅋㅋ

어제 그것이 알고싶다는 코인 광고 방송인줄 알았어요.^^

저도 어제 뒷부분만 봤네요.
떨어질 것 갈았단 코인 가격이 오르더군요.
과연 2주 뒤의 결과는..?

신규 유저 들어오시면 어떻게 될지 관심이 생깁니다.

점점 유익한 포스팅을 쓰시는 블레어님~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 가....가즈아~~!!

그런가요?ㅎㅎ
유익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년 가즈아~^^

아 근데 제목을 왜 아깐 제대로 못봤지?? 그것이 사고싶다!!! ㅋㅋㅋㅋ 센스도 넘치시네용

[blaire0323] thanks! have a nice day!

그것이 사고싶다!!! ㅋㅋㅋ
재밌게 잘 봤습니다. 저도 방송 보면서 오히려 코인투자가 더 하고 싶어지더라구요.
2018년 가즈아!!!

ㅎㅎㅎ~정말로 사고 싶습니다^^*
어제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코인 홍보 해준거 같아요.
2018년 가즈아~!건승 하시길 바랍니다.

방송을 보지 못했는데 재방송을 봐야겠어요!!

네 재미있게 봤어요. 재방송 보시는 거 추천 드립니다.

국가나 정부에서 하지말라고 하는짓만 골라하면 부자가 될수잇을거같은..ㅋㅋ그런생각을해봅니다

ㅎㅎㅎ 그러게요~
하지만 불법은 아직 아니기에,,불법은 너무 무섭잖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66.50
ETH 3503.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