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커피바이셉템버

in #coffee4 years ago

잠실@seulbongbong

주소 : 서울 송파구 오금로17길 4-7
주차 : 안돼요

으악!
다들 더위에 잘 버티고 계신가요~~~

더워서 진짜 암 것도 안하고 싶은 요즘이라
어딜가도 사진을 안찍고..

포스팅 몇게 놓치니 뒤늦게 아쉽네요ㅋㅋㅋㅋ

image

더위는 일단 지나치고!ㅋㅋ

잠실카페로~

이때도 더웠는데... 헉헉 더더움요ㅋㅋ

image

작은 곳.

저의 취향저격!ㅋㅋㅋ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작은 곳인데 왜이렇게 아기자기하게 잘되어있는지...

맘에들엉😍😍

image

그리고 나온 메뉴!!

허허...

image

코코넛슈페너

이거 진짜 달달하니 맛나요...

정말 아인슈페너는 사랑💕

image

그리고 앙버터~

이거이거...

빠다코코넛 과자에해서 만든건데
진짜 맛나요

image

계란 알레르기때문에 못먹은 푸딩 ㅠㅠ

한입먹고 말았는데.. 진짜 맛나답니다

image

고렇게 맛나게 먹구 안녕안녕~~헤헤

마지막으로 더운데 다들 고생하세요 ㅠㅠ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17길 4-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침고이게 만드는 사진과 글입니다ㅋㅋ

이쯤 되면 봇댓글이 득보다 실이 많다는 것을 아실텐데
먹스팀은 참 아쉽네요...
시도는 테이스팀 보다 먹스팀이 좋았는데....

https://kr.tasteem.io
에서 스팀잇 로그인 하고 글 쓰심
최소 $3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식당이랑 커피숍은 다 거기서 포스팅 하세요.
그리고 우수 맛집으로 선정 되면 상금도
있으니 이용해 보시길...

앗! 감사해요~
제가 이런걸 잘 못해요 ㅠㅠ
항상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06
JST 0.025
BTC 19042.50
ETH 1322.8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