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알고 마시자! 커피의 효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in #coffee7 years ago

d.png
안녕하세요~ 식사는 하셨나요?
식사 후에 커피 한잔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매일 커피 한잔씩은 꼭 마시는데요
한국인의 커피 섭취 비율이 날이 가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같이 더운 날씨도 한몫 할텐데요.
이왕 마시는 커피, 알고 마시는 게 더 좋겠죠?

dd.jpg
첫번째 커피의 효능은 !! 우울증예방과 스트레스 완화입니다.
제일 많이 알려진 커피의 성분 중의 하나는 카페인이지요!
카페인은 세로토닌과 도파민과 같은 호르몬에 영향을 주어 우리로 하여금 행복한 감정을 느끼게 할 수 있고 우울증도 감소시켜줍니다~
Ŀ%C7%C7ȿ%B4%C9.png
두번째로는 암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커피의 클로로겐산 성분이 항암효과가 있어 하루에 적정량의 커피는 약처럼 작용할 수 있습니다.
externalFile.jpg
세번째, 커피는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커피의 성분인 카페인이 중추 신경계를 활성화시켜주어서 집중력을 높여주는데 아주 큰 작용을 한답니다!

커피, 좋은 효능도 많지만 너무 많은 양을 섭취하시는 것은 문제가 될 수있는거 다들 아시죠?
더운 여름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씩 하시면서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이런글에 추천이 없는게 아쉽네요. 추천합니다. 그리고 좋은글 고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커피 짱 좋아해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잘읽고갑니다

아이스 바닐라라떼 한잔 하세용

커피 좋아하는데 좋은정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두 커피를 너무 좋아해서 문제에요~~보트박고갑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80.55
ETH 2618.1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