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n】 가입했어요~! 반갑습니다🤗

in #c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guiyomi 입니다^.^
친구 소개로 가입하게 됐어요 ㅎㅎ
앞으로 음식, 맛집, 여행 사진을 올릴꺼에요~!
반갑습니당❣️

您好!我叫 @guiyomi
因为朋友给我介绍,我加入了。
我要写好吃的东西、有名的饭馆、游行的照片。
很高兴认识你们😄 谢谢!

IMG_1602.JPG

Sort:  

반갑습니다!!

저두요! ㅎㅎ 팔로우 했어요>.<

활발한 활동해주십쇼~ 팔로우 합니다

저도 여행기 올리고 있어요!! 서로 좋은 컨텐츠 공유했으면 좋겠어요! 팔로우 할게요!! 환영합니다 ^^

우와 ㅎㅎ 여행기 보러 갈께요 ^.^ 반갑습니당!!

반갑습니다~ 음식 맛집 여행 모두 기대될 수 밖에 없네요 ㅎㅎ

기대해주세요 ㅎㅎ 반갑습니당~! 팔로우 할께요!

반갑습니다 ㅎ
중국어 잘하시나봐요 ^^
좋은활동 기대할게요 맞팔신청하고갑니다

중어중문학과라서요 >.< 잘은 못해요 ㅎㅎ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당 ~! 반가워요!

수연님 반가워요 뉴비입니당 ㅎㅎ 맞팔 부탁드려용^-^!!!!

네 뉴비님 반갑습니당🤗

여행 좋아하시나봐요~
사진 찍은 장소가 궁금하네요ㅎ 반갑습니다

저기는 싱가포르 차임스에요 ㅎㅎ
얼마전에 다녀왔는데 진짜 좋더라구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할께요ㅎ 팔로우합니다

오 감사합니당^^! 저도 팔로우 할께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네 자주자주 뵈요~! 반갑습니당😄

안녕하세요 우리 맞팔해요

히히 조아요 맞팔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81.78
ETH 2669.3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