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함박눈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club100 • 3 years ago 태백은 언제 눈이 없어지려나, 형님 보러 가야 하는데, 맨날 눈 세상이네요. ^^
오늘은 대설주의보 내린 날. 눈 많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