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당신이 그리우면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club100 • 3 years ago 삼척에 가시나요? 삼척도 바다가 참 이쁘더군요.
네, 삼척 바다가 집에서 40분대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