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점심엔 라멘?! 잠실 정라멘

in #click6 years ago

초미세먼지로 기침이 콜록콜록 ㅜㅜ
날씨도 쌀쌀해지고 하늘이 뿌옇네요
이제는 겨울이라고 미세먼지가 없는게
아니네요,,,마스크 착용이 이제 일상이
되어 버렸어요

개인적으로 면을 좋아 하는지라 점심메뉴로
오늘은 라멘!!
가끔씩 생각나면 들리는 정라멘!!


IMG_5603.JPG


IMG_3179.JPG


IMG_0359.JPG


IMG_5550.JPG


IMG_9852.JPG


작고 아담한 라멘가게~
메뉴는 2~3가지 정도지만 깔끔하게
점심먹기 좋은 곳이랍니다

잠실 라멘집
삼전동 정라멘
간단한 점심
11시30분부터 오픈
국물라멘 소바라멘


가시기전 아래 DCLICK 배너 !! 클릭~
DCLICK 이 활성화 되기를 바라며
클릭하신 분들은 댓글남겨주시면
바로 답클!!로 찾아갑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how-about-tasteem
이 포스팅을 테이스팀에 올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테이스팀에서 기본 보상을 지급한답니다. 멋진 리뷰가 아쉬워 테이스팀 보상을 부르고 갑니다!https://kr.tasteem.io에서 뵈어요~

테이스팀을 많이들 알려주시는데 조만간 제대로 준비해서 한번 해 볼 예정이랍니다~

저 여기 가구싶은데 ㅎㅎㅎ 목이 너무아파요 사진이 ㅋㅋㅋ
테이스팀 글에 써주세요~ ㅎㅎ

사진 돌리는 방법을 아직 몰라서 ㅎㅎㅎㅎ
미세먼지 때문에 운동하기 힘드시죠? ㅎㅎ

사진은 폰에서 돌리구 카톡으로 전송해서 노트북으로 올리구있습니닷~ 오늘부터 운동시작하려구요 ㅎㅎㅎ

곰돌이가 @bbooaa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8을 보팅해서 $0.01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359번 $19.097을 보팅해서 $16.85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오늘 하루종일 비바람덕분에 미세먼지는 줄었더라구요ㅎㅎ
오늘도 디클릭!

답클은 진즉에 완료 했습니다 ㅎㅎ 디클릭 화이팅 해요~

저도 일본 라면 완전좋아하는데 캬~ 맛나겠어요~
디클릭 & 보팅 드리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디클, 보클 자주 찾아 갈께요~

국물이 참 좋네요. 짭쪼름함이 느껴집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라멘의 국물은 호불호가 있는거 같아요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ㅎㅎㅎ 감사요 이벤트 자주 참여 할께요~

맛있겠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보클 감사합니다~ 글은 늘 잘 보고 있습니다 ^^

보클!! 라멘 국물이 진해 보이는데요..

ㅎㅎ 보클 감사요~ 라멘만의 진한국물 맛이 있는거 같아요 ㅎ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35
ETH 3436.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