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36. A Great Driving Road

in #cityscapephotography6 years ago (edited)

1524544883090.jpg

제벨 하핏에서 내려가는 길에 찍은 도로입니다. UAE에서 운전하기 가장 멋진 도로라고 해요. 하지만 겁이 많은 저희는 살금살금.. 🤣

Sort:  

bro awesome or amazing post tnx bro

welcome please give me upvote

분위기가 장난 아니군요 ㅎㅎ

네 여기 낮에 보는 광경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Thank you for participating in #cityscapephotography

You have earned 5.6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13
Server time: 07:43:39
Account Level: 3
Total XP: 472.85/800.00
Total Photos: 32
Total comments: 2
Total contest wins: 5
And have also received a 0.30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드리프트를 쫘악~하고 싶어지네요.ㅎㅎ
에메랄드 빛이 예쁩니다.

ㅎㄷㄷ 운전 잘 하시나 봐요.

우와.....저 예쁜 초록빛은 대체 어디에서 나오는거에요...?
살금살금 가면서 잔잔한 노래 틀어놓고 운전하고 싶네요
혁오 공드리 같은 노래말이죠ㅎㅎ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보고 갑니다:D

ㅋㅋㅋ 맞아요. 저런데서 신나는 노래 틀었다가 달리면 난리나요 ㅋㅋㅋㅋㅋ 초록빛은 아마도 공원부근이었던 것 같아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어후, 저 구불구불한 도로라니...! ㅠㅠㅠㅠㅠ 전 저 도로에서 절대 운전 못하겠어요ㅋㅋㅋㅋㅋㅋ 미리 포기. ㅋㅋ

ㅋㅋㅋㅋㅋ 다행히 저 날 좀 막혀서 다들 안전운전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역시 저도 포기.

정말 예술가의 손길이 느껴집니다!!^^♡

리안님 감사합니다 😆

멋진도로...
진정한 드라이버(저요)는 이런 길을 달려야 하는데요... ㅎ

크.. 운전 좋아하시나봐요. 저희 집엔 없는 캐릭터 ㅋㅋㅋㅋ

딱... 촬영한곳에서 날아가봐요~!!
번지 점프~!!!

응? 저한테 왜이러심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22.82
ETH 3737.0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