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아들(Dad and Son)

in #christian5 years ago

태국의 야시장은 화려하고 가격이 상당히 저렴했습니다. 그곳에는 수많은 짝퉁 가방, 옷, 신발 들이 넘쳐났습니다. 그 야시장을 둘러보다 저의 눈에 쏙 들어오는 상품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아이언맨이라는 장난감인데, 꼭 비싼 상품 장난감과 똑같이 생겼습니다. 그것을 사들고 오는데 기분이 너무 좋아서 그것을 사들고 콧노래를 불렀습니다. 저는 태국에서 완전히 횡재를 한 것입니다. 왜 그랬을까요? 아들 장난감을 사서가 아닙니다. 그 장난감은 우리나라에도 들어오지 않았고, 미국이나 유럽에서 판매되는데 가격이 10만원이 넘는 장난감이었습니다. 그런데 가까이 가서 보니 159바트로 우리나라 돈으로 무려 5500원정도입니다.

집으로 돌아와 그것을 아들에게 주었는데, 그의 황홀한 표정을 지으며 그것을 받아들었습니다. 우리 아들이 그렇게 감사하고 고마워 하는 이유는 그것이 진품이든 가짜이든 아빠가 주는 선물이기에 고마운 것입니다. 저는 우리 아들이 저보다 선물을 더 기다렸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돈이 안드니까 저도 기분이 좋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우리들의 관계에서 중요한 한가지 사실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우리 아들도 다른 사람은 자신에게 선물을 주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저도 아들이 저보다 선물을 더 기다렸다 할지라도 내 아들이기에 선물을 주고 아들이 기뻐하는 것을 보고 저도 즐거운 것입니다.

그 장난감이 좋고 나쁜 것을 떠나 아빠가 주는 것이고 아들이니까 아빠가 주는 선물을 받아서 기쁜 것입니다. 아들이니까 주는 선물입니다. 그리고 아들은 아빠한테 받은 선물이라서 좋아서 소리를 지르는 것입니다. 이것이 선물의 뒷면에 무엇이 깔려 있습니까? 사랑하는 아들과 사랑하는 아빠의 관계가 깔려 있습니다. 우리 하나님과 우리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랑하는 우리 하나님이 우리에게 아들을 죽이시고 세상에서 가장 존귀한 구원의 선물을 주셨습니다. 그 선물은 우리가 아들이고 딸이니까 주신 것이고, 우리는 그 넘치는 구원의 사랑을 받고 감격하고 기뻐하고 표현하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가짜.jpg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480.78
ETH 3045.78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