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웹소설 번역| [반룡盘龙] 제 1장. 작은 마을의 새벽

in #china7 years ago (edited)
  • 제목: 반룡盘龙

  • 장르: 판타지, 액션, 어드벤쳐, 무협

  • 중국 웹소설 판타지 1위, 반룡 번역을 시작합니다!


제 1장. 작은 마을의 새벽

오산 마을은 펀라이 제국에 위치한 작고 평범한 마을이다. 이 곳은 마법 괴수 산맥의 서쪽에 위치한다. 그 산맥은 율란 대륙에서 가장 큰 산이기도 하다.

아침 해가 떠오르고 오산마을에는 아직 춥고 맑은 새벽 공기가 남아 있었다. 하지만 사실상 요 작은 마을의 시민들은 모두 일찍 일을 하러 나갔다. 심지어 6살이나 7살 어린이들도 이미 침대에서 일어나 아침 전통체조를 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오산 마을 동쪽의 텅 빈 공터에는 아침 햇살이 주위 나무들을 따뜻하게 비추고 있었다. 텅 빈 대지에도 빛이 흩어져 흔적을 남겨놓았다.

ed581913c4eabb3c87cbf3524cca8888.jpg

이 곳에는 약 100-200명이나 되는 아이들이 있었다. 이 아이들은 세 그룹으로 나누어졌고, 그 그룹은 또 몇 줄로 나뉘었다. 모든 아이들이 심각한 얼굴로 조용히 줄지어 서 있다.

최북단에위치한 어린이들은 6살 정도 되었다. 중간에 있는 그룹은 9살에서 12살 정도, 가장 남쪽에 있는 아이들은 13살에서 16살 사이였다.

이렇게 많은 아이들 앞에는 건장한 중년 남자 세 명이 서있다. 세 사람은 모두 소매가 짧은 셔츠를 입고 거칠게 찢어진 바지를 입고 있었다.

"강력한 전사가 되고 싶다면,어렸을 때부터 열심히 일해야한다."

중년 남자 중 통솔자가 머리를 높이 쳐들고 손은 등 뒤에서 꼭 잡은채 차가이 말했다. 그는 가장 북쪽에 서있는 아이들을 향해 냉정하고 사나운 시선을 휙 던졌다. 그 6- 7살 짜리 아이들은 모두 입을 꼭 다물고 있었다. 크도 똥그랗게 뜬 눈으로 남자를 바라보며 누구 하나도 감히 소리 내지 못 했다.

통솔자의 이름은 힐먼이다. 그는 오산 마을을 소유한 귀족 가문인 바루크 가문의 경호 대장이다.

"너희들은 모두 평민이다. 고귀한 가문과는 달리, 너희는 전투의 기력을 마음대로 수련할 수 없다. 만약 그런 권리를 갖고 싶거든, 만약 존경받는 자가 되고 싶거던, 너희 모두는 가장 전통적이고, 가장 단순하며 가장 기초적인 방법으로스스로 발전시켜야 한다. --바로 몸을 단련시키고 힘을 길러서 말이다! 알겠느냐?”

힐먼의 눈빛이 아이들 전체를 한번 휩쓸었다.

"알겠습니다!"

아이들이 일제히 낭랑하게 대답했다..

"좋다."

힐먼이 차갑게 고개를 끄덕였다.

6살 먹은 아이들의 시선은 혼란스러워 보였고, 10대 아이들의 눈은 매우 의연했다. 그들은 힐먼의 말이 의미하는바를 이해한 것이다.

사실 율란 대륙의 모든 남자들은 아주 어린 나이부터 열심히 운동하곤 했다. 만약 누군가 게으름을 피운다면, 장래에는 다른 사람들한테 무시당하곤 했다! 돈과 힘-- 이것들이 남자의 지위를 결정하는 것이다!힘이 없는 남자는 심지어 여자들도 무시했다.

만약 자신의 부모님이 자랑스러워 하고, 여자들은 숭배하며, 영광스러운 삶을 살기를 원한다면?

그렇다면 그들은 강한 전사가 되어야만 한다!

그들 모두는 평민이다. 그들 중 어느 한 명도 전투의 기력의 연마법을 가르쳐 주는 귀중한 매뉴얼에는 접근하지 못할 것이다. 그러니 명예를 얻는 유일한 길은 어린 나이부터 운동을 해서 힘을 기르는 것 뿐이다! 참으로 고단한 일이다! 그들은 귀족들보다 더 열심히 일할 것이고, 강인하게 하는 일에 더 많은 에너지와 피를 흘릴 것이다!

  • 원문 출처: https://book.qidian.com/info/1017141

  • 중국어 원문은 Baidu와 Qidian에 전체 무료로 공개되어있으며, 영어 번역은 Wuxiaworld.com에서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은 저자 我吃西红柿과 출판사 Qidian에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9.46
ETH 2562.5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