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GPT가 소개하는 기아 타이거즈 선수-3편 선수 응원가

in #chatgptlast year

챗GPT에게 물어보는 기아 타이거즈 3편!!

오늘은 기아 타이거즈 선수들의 응원가에 대해 물어봤어요.

  1. 김도영

Screenshot_20230620_215234_Chrome.jpg

2022년에 입단한 김도영 선수의 응원가는 잘 모른다고 합니다ㅠㅠ 그래도 솔직한 답변을 해주었네요

다음으로는 챗GPT도 잘 알고 있을 것 같은 선수와 관련된 질문을 해보았습니다

  1. 양현종

Screenshot_20230620_215307_Chrome.jpg

Q. 기아 타이거즈 양현종 응원가를 알려줘

A. 기아 타이거즈 양현종 선수를 응원하는 응원가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양현종, 양현종, 투수 양현종!
우리의 자랑스런 타이거즈 선수 양현종!
투구 속의 스트라이크, 날카로운 커브볼!
야구장을 채우는 네 영웅의 포스!
양현종, 양현종, 투수 양현종!
우리의 자랑스런 타이거즈 선수 양현종!

이 응원가는 양현종 선수의 이름과 업적을 강조하여 그의 투구 실력과 성과를 응원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응원가는 팬들이 직접 만들고 부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양한 버전의 응원가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이 응원가 이외에도 다른 응원가가 있을 수 있으니, 관련된 응원단과 팬 커뮤니티를 참고하시면 더 다양한 응원가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까지가 챗GPT의 답변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없는 응원가를 만들어주었네요!!
냅다 작사를 해버리다니ㅜㅜ
그래도 양현종 선수가 투수라는 것 정도는 알고 있나봅니다
혹시 투수 응원가가 잘 안 쓰여서 모르는 것일수도 있으니 다음으로는 야수 응원가를 질문해보겠습니다

  1. 김선빈

기아의 주장 김선빈 선수의 응원가를 물어봤습니다!

Screenshot_20230620_220412_Chrome.jpg

Q. 기아 타이거즈 김선빈 응원가 알려줘

A. 기아 타이거즈 김선빈 선수를 응원하는 응원가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김선빈, 김선빈, 우리의 선두타자!
빠른 발로 베이스를 두드리는 김선빈!
달리는 모습이 아름다운 스피드스터!
상대 투수를 겁나게 만드는 네 민첩함!
김선빈, 김선빈, 우리의 선두타자!
빠른 발로 베이스를 두드리는 김선빈!

이 응원가는 김선빈 선수의 선두타자로서의 역할과 속도, 민첩함을 강조하며 그의 활약을 응원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팬들이 직접 만든 응원가이기 때문에 다양한 버전이 존재할 수 있으니, 관련된 응원단과 팬 커뮤니티를 통해 더 많은 응원가를 찾아보시길 권장합니다.

여기까지가 챗GPT의 답변입니다.

이런ㅜㅜ
또 작사를 해버렸네요
이정도면 작사머신 아닌가요?

챗GPT에게 응원가는 물어보지 않기로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93.29
ETH 3130.5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