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 부산에서 듣기 좋은 노래 5곡 with 챗GPT🎵

in #chatgptlast year

안녕하세요!

이전 포스팅에서 전해드렸던 것처럼 저는 내일 부산에 갑니다

그런데 내일 비가 온다고 하네요ㅠㅠ

그래서 챗GPT에게 비오는 날 부산에서 듣기 좋은 노래 5곡을 추천 받아보았어요!!

Screenshot_20230620_210755_Chrome.jpg

Q. 비 오는 날 부산에서 듣기 좋은 노래 5곡 추천해 줘

A. 비 오는 날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부산에서 듣기 좋은 노래 5곡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 "비오는 날 수채화" - 유재하: 이 노래는 비 내리는 날의 아늑하고 여운 있는 분위기를 잘 표현한 곡입니다. 유재하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아름다운 가사가 조화를 이루며, 비오는 날의 감성을 극대화해 줍니다.

• "빗속에서" - 강산에: 이 곡은 그윽한 비 소리와 함께 전해지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강산에의 특유의 음색이 조화를 이루는 곡입니다. 비 내리는 날의 서운함과 아쉬움을 담고 있어, 비 오는 날에 어울리는 노래입니다.

• "사랑비" - 윤건: 이 노래는 사랑이 끝난 후에 내리는 비를 표현한 곡으로, 그윽한 분위기와 윤건의 진한 감정을 담은 가창력이 인상적입니다. 비 오는 날의 우울한 감성과 어울리는 곡입니다.

• "꿈에" - 비프리: 이 노래는 비 내리는 날의 차가움과 아쉬움을 표현한 곡입니다. 비프리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감정적인 가사가 조화를 이루며, 비 오는 날의 빈틈과 아픔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습니다.

• "비와 당신" - 이적: 이 곡은 비 내리는 날의 추억과 그리움을 담은 발라드입니다. 이적의 몽환적인 음색과 흐릿한 분위기가 비 오는 날의 우울한 감성을 더욱 고조시켜 줍니다.

이 노래들은 비가 오는 날의 분위기와 감정을 잘 표현한 곡들입니다. 비 소리를 들으며 여유롭게 감상해 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여기까지 챗GPT의 답변입니다.

우와 마침 제가 알고 있던 노래가 딱 한 곡이어서 더 신선하게 느껴지네요

아껴두었다가 내일 부산 가는 길에 하나씩 꺼내들어야겠어요~

챗GPT가 추천해 준 플레이리스트!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39.82
ETH 3132.7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