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가을날 창덕궁

in #changdeokgungpalace3 years ago (edited)

원래는 갈 계획이 전혀 없었는데 날씨가 간만에 풀려서 급하게 가게된 창덕궁!
경복궁을 가고싶었지만 매진되는 바람에 급 창덕궁!!

image.png

입장권을 지불하려고 했는데 아슬아슬 청소년이라고 무료 입장을 했다. 나이컷 잘리기 전에 무료로 즐기니 덕 본 느낌.
계획에 없던 터라 입장시간 마감시간에 다다라서 입장했다. 무료 입장이었으니 아쉬울 건 없었음!!

매일 9시~ 6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입장 마감시간은 5시다! 참고하시길 ㅎㅎ

너무나도 예쁜 하늘. 선선해서 걷기에도 좋았다. 한창 할로윈 시즌이라 한복입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았다.

덕분에 예쁜 단풍 구경도 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날씨가 정말 좋아서 사진 색감도 예쁘게 나온 것 같다.
딱 1시간 밖에 있지 못하다보니 여러 곳에서 찍지는 못했지만, 창덕궁에 단풍 구경하러 가는건 추천.

image.png

6시가 되어가니 해가 고즈넉하게 저무는 하늘은 기와의 운치를 더해주는 느낌이랄까.
오히려 낮이 아니라 해가 저물때 가니 더 운치가 깊었다.

image.png

image.png

001.jpg

너무나도 예쁜 창덕궁.
지금 계절엔 또 다른 묘미겠지만,
중간고사가 끝나고 기분전환으로 다녀왔던 기분 좋은 단풍구경이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893.52
ETH 3354.1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