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딜러 거래소 소개합니다.

in #cdworld5 years ago

안녕하세요.
질풍입니다.

이번에 소개 드릴 곳은
신규 거래소인 코인딜러 거래소 입니다.

코인딜러 거래소는 세계 최초 글로벌
회원사들과의 연동을 추구하며
혁신적인 자체 코인인 코딜 코인에 대하여
개발하고 블록체인 기술을 토대로 하여
보유자에게서 매일 수익을 배당해준다는 데요.

개러소 내 발생 되는 수익은 종류와 색깔에
관계없이 그대로 보유한 지분에 따라
수익을 배분 한다고 합니다.

코인딜러의 목표로서
전 세계 회원사 거래소가 하나의 플랫폼으로
이용을 해서 각 거래소의 유저들이 서로 공유하며
거래 시 매수 와 매도로 하나의 거래창을 통해
마치 하나의 거래소 움직이는 것 처럼
시스템을 구축 한다고 합니다.

매출 공유
거래 내용 공유
유저 공유
상장 코인 공유
수익배당 공유 현실화 등
안정된 서버와 전산 시스템
빠른 원화 입출금, 24시간 상담채널로
안전하고 신속한 업무처리와 상담을 한다네요.

다음 거래소의 자체 코인인 코딜 코인 입니다.
erc-20 기반으로 하고
총 발행량 10억 개 이며 채굴이 아닌 증권형
코인이라고 하네요.

보유자가 주인 이 되는 능력 있는 코인이라
소개하는 데요. 언제든지 거래소에서
매수와 매도가 가능하며
코인 입출금이 자유롭기에 언제 든지
지갑을 통해 권리를 전해 줄 수 있다네요.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의 주소를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70.15
ETH 3489.6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