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s _ 깜냥이 몸이 만삭

in #cats6 years ago (edited)

4일만에 깜냥이를 봤습니다.
너무 반가워서 고기 깡통을 넉넉히 주고 애교들 다 받아주었네요.

깜냥이는 지금 임신을 해서 몸이 무겁습니다.
배가 땅에 다을듯....
아직 어린데 새끼를 가져서 안쓰럽습니다.
그래서 더 먹을것도 많이 챙겨주고 애뻐해주고 있네요.

저를 보고 도망가지도 않고 여유있게 몸단장 하고있습니다.

1-1.jpg

1-2.jpg

1-3.jpg

깜냥이 많이 먹고 몸단장 하는 동영상입니다.

Sort:  

헉 뭔가 쎄한 느낌이군요. 뚱땡이~~

이 쐐끼는 가라고 해도 눈치만 보고 안갑니다.
밥만 먹고 가요.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길냥이를 돌 보다보니까 임신을 하면은 걱정이먼저 들어요
이번에 새끼 낳으면 동물협회에 문의하여 중성화 수술시켜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순식간에 아이들이 늘어나서요 ㅎㅎ

정말 그렇게 해야겠어요.
예상도 못했어요.
아직 어린놈인데.....안쓰러워서 먹는걸로 챙겨주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