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장 박스 위의 찡찡씨.catlove

in #cat7 years ago

고양이가 좋아하는 것

고양이는 사랑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당신!

고양이가 높은 곳과 박스를 좋아한다는 것은 알고 계실 겁니다.

그런데 혹시 고양이가 턱을 괴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작업분이 빨리 늘지 않는 이유

책상에 팔을 얹어놓고 컴퓨터 타자를 치고 있으면 슬그머니 머리를

타자를 치고있는 제 팔뚝 위에 올려 놓습니다.

그러고는 타자를 치느라 진동이 느껴지면 고개를 살짝 들어

이게 뭐하는 짓이냐! 내가 턱을 괴고있는데 하는 식으로 한번 쳐다본 뒤

다시 턱을 괴고 있죠. ㅋㅋ

거기서 더 작업을 하면 매우 언짢은 표정으로 깨물 정도로 턱을 괴고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찡찡이만의 버릇일수도 있지만요.

3종셋 너무 좋아!

위 영상은 그 찡찡이가 좋아하는 3가지가 콤보로 있는 영상이네요

높고 ( 장롱위 ) + 박스위고 + 박스 모서리에 턱도 괴고 있거든요.

ps. 손목 보호하세요 ㅋㅋ

( 손목보다 팔뚝이 낮지 않도록 책상면에 팔꿈치를 넣어놔야 손목이 편합니다.

안그러면 저처럼 몇 년 후 손목이 손목이 아프실 수 있어요. )

다음은 냥빨 ( 고양이 목욕 ) 후의 찡찡이입니다. ㅂㅂ

Sort:  

눈이 너무 예쁜 고양이네요. 영상에 빠져서 봤습니다 :)ㅋㅋ

ㅎㅎ 표정이 귀엽죠,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ㅎㅎㅎ

남들 다 고양이 있는데 나만 없는 것 같은 포스팅이네요 ㅠㅠ. 이럴 땐 1가구 1 반려동물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제 몸 건사하기도 힘들어서 이런 영상루 힐링하구 가요.

진짜 랜선집사분이군요. ㅎㅎ 저도 찡찡이덕에 마음이 많이 힐링 됐습니다. 동물은 배신을 안하죠, 얄미울 뿐이지 ㅋㅋ

ㅎㅎ, 모래로 똥만 잘 덮어주면 더 귀여울텐데요 ㅋㅋㅋ

냥이들 장남감을 사줘도 박스에만 관심이 있죠.ㅎㅎㅎ

ㅎㅎㅎ 냥이좀 아시는 분! 예전에 고양이 놀이용 박스공원 만들어줬었는데
영상을 안찍어놓은게 너무 안타깝네요. 통로 지나갈때 엉덩이 뿅 나오는게 엄청 귀여웠는데

어느새 찡찡이 영상을 올려주시기만 하셔도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ㅎㅎ 찡찡이 보면 볼 수록 너무 귀여워요^^

사실 귀여운 부분만 올리고 있어요. 랜선집사들의 꿈과 희망을 위해

Congratulations @sesangsokur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크... 또 얻어버렸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727.23
ETH 2674.3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