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로 승부하는! 퇴근 고양이 찡찡이.catlove

in #cat7 years ago

오늘은 퇴근 후 헬스를 하러 다녀와서 그런지

찡찡이가 더 격렬하게 달라붙는군요!

찡찡이의 러브게이지가 꽉차서

제정신을 차릴 때까지 격렬하게 쓰다듬어 봤습니다.

중간중간에 이정도면 됐겠지? 하고 손을 내려놓으니

더 쓰다듬으라는 눈빛으로 쳐다보는 찡찡이입니다.

오늘은 울음소리도 들리고, 영상 길이도 평소의 2배가 넘네요 ㅎㅎ

랜선집사분들 많이 행복하시라고 ㅋㅋㅋㅋㅋ


잠시뒤...

큰아빠가 잠시 어디를 나가서 그런지 왠지 흥분한 찡찡이!

천적 메쉬의자를 공격!

마구! 마구! 물어 뜯습니다!

과연 의자의 HP는 몇이나 남았을까요?

ㅎㅎ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릴께요 ㅋㅋ

Sort:  

그릉그릉 소리는 언제 들어도 좋네요:D

힐링이 되죠. ㅎㅎ 무슨 연구결과도 있다던데요?

위의 영상 3:00에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가끔 장난삼아 저렇게 잡는데, 별로 안 싫어하고 오히려 좋아합니다.

우리 괭이들도 나이가 들수록 얼마나 징징대는지 ㅋㅋ
강아지 못지 않습니다.
예쁘네요

ㅎㅎ 나이가 들면 더 징징대게 되나요? 애착이 생겨서 그러려나요?ㅎㅎ

오늘 우리 괭이 나이를 세어보니 벌써 만10세가 넘어셨군요ㅠㅠ
오래오래 같이 살자 써니야

ㅎㅎ 써니 이름도 이쁘네요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ㅜㅜ

주는 사랑, 받는 사랑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74.16
ETH 2339.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