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한테 찡찡이란.catlove

in #cat7 years ago

사실 이렇게나 가깝습니다.

ㅎㅎ 랜선집사님들을 위해 멀리서 찍는 것과는 차원이 다르죠

예전에 찡찡이 도촬을 처음 시작했을때, 모르고 카메라를 켜서 놀라서 그런지

아니면 무릎냥이 하는데 자기 엉덩이 받치던 손을 빼고 핸드폰을 만져서 그런지

찡찡이는 사실... 핸드폰을 경계합니다.

그저께는 왠일로 접사를 허용하셔서 ㅎㅎㅎㅎ

보시는 분들도 제가 느끼는 찡찡이와의 거리를 체험하시겠군요.

ㅎㅎ 밥 먹고 나면 입냄새 맡으러 오는게 엄청 귀여운데

구글 글라스를 사던가 해야지 찍을 수가 없네요.

힘든 월요일 찡찡이 보고 힘내세요 ㅎㅎㅎ

Sort:  

ㅋㅋㅋㅋ 충성충성하시면 보답이 있을 것입니다.

하하 너무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 오늘 저녁에 저를 반겨준 영상이 있는데 ㅎㅎ 이따가 올릴 생각입니다.

집사님이시군요....부럽습니다. 저도 집사가 되고싶은데 와이프님이 허락을 안해주네요 ㅠㅠ

ㅋㅋㅋ 부러움 게이지가 터져나갈때까지 찡찡이를 올려야겠네요. 가족의 허락은 필수죠 ㅋㅋ

으아아아 귀여워요 ㅠㅠ 고양이.. 갖고싶다

고양이는 머스트 해브입니다!

입냄새 맡으러 오는 모습ㅋㅋㅋㅋ 상상만해도 너무 귀엽네요ㅠㅠ

ㅋㅋㅋㅋ 엄청나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7.79
ETH 2348.2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