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휴 피곤하다. 캬 월요일이군(움짤)

in #cat7 years ago

IMG_9660.JPG
Monday,I am so tired.

스티미안. 여러분
월요일 이네요. 주말은 초고속으로 슈~웅
저만 피곤한것 아닐겁니다. 우리 하니도 피곤하군요.
그렇죠?
뭐 놀고 먹는 하니도 이렇게 피곤한 월요일, 잘이겨 보자구요.

빨딱 일어나 뜁시다.
우리 하니가 밥주는 소리에 쓩 뛰듯이 ..
IMG_20170731_074101-ANIMATION.gif
Run ~~ Run~~

Sort:  

다 먹고 살자고 하는 ㅋㅋㅋㅋ

밥먹자 하면 벌떡일어나야죠. ㅎㅎㅎㅎ

제가 사는 곳은 아직 일요일 저녁이여서 시원한 밤을 즐기고 있습니다.
내일 아침 저도 배고프면 바로 일어나겠죠....ㅎㅎ

해외파시군요. 한국도 저녁과 새벽은 조금 선선해 졌습니다.

역쉬 턱시도냥은 사랑입니다
김제피플~

ㅎㅎㅎ 전 군산피플 ~~

사실전 서울피플 ...
김제는 즤집 선산있는곳..

ㅎㅎㅎㅎ 스티미안 뭉쳐~~~

월요일은 참 힘드네요. 그래도 하니처럼 빠릿하게 움직여야 겠어요.

누구나 월요일은 힘들죠. 초딩 아들도 월요일은 힘들어해요.

ㅋㅋㅋ 귀엽다

캄사합니다옹 ~~

안녕하세요 전 뉴질랜드에 살고 있는 캣프리크 키위♥ 에요 ㅋㅋㅋㅋ
밥 먹을 시간 되니까 쪼르르 뛰어가는 냥냥이가 너무 귀엽네요! +_+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

우리 냥이가 아주 가끔만 귀여워요. ㅎㅎㅎ 팔로우할께요. ^^

어휴ㅠㅠ 냥이들은 언제나 귀염귀염하죠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ㅎㅎ

Congratulations @kingb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184.91
ETH 2402.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