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ats have "nine lives" thanks to a flexible spine and powerful leg and back muscles

너무 귀엽네요!!! 완전 아가네요.
앞으로 더 많은 영상과 사진 올려주세요 :)
힐링힐링!!

ㅎㅎ 지금은 좀 더 크긴 했는데 몇개월전 영상이예요~~ 댓글 감사해요
사진,영상 자주 올릴게요 힐링하러 오셔요~~ 팔로우했어요!

안녕하세요~ 😍
#kr-join 태그는 신규인원들의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입니다. (신규인원들이 추천태그는 kr-newbie 입니다. )
가입인사가 아닌 다른 내용의 포스팅에서 사용하고 계시다면 자제해주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앗 네네 ^^ 알겠습니다 태그작성할때 이전거 바로 가져다 썼더니 그랬네요 ^^
유의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9856.14
ETH 2986.21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