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ANG GT 발수코팅하기

in #cars7 years ago (edited)

MUSTANG GT 발수코팅하기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0292.JPG

비올때마다 종종 차를 타는 경우가 있을텐데요~컨버터블의 소프트탑은 비에 맞으면 약해져서..비를 맞아도 빗방울을 잘 튕겨 나가게 하기위해 발수코팅을 하러 왔어요~!

IMG_7719.JPG

'쿠샵'에서 정성스런 발수코팅을 해주셨는데요~너무너무 친절하고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자주 찾는 곳이에요ㅎㅎㅎ

1502269904133.jpeg

시간이 조금 걸려서 머스탱GT 구경도 하고 사진도 이쁘게 찍으면서 시간을 보냈어요~보기만 해도 너무너무 이쁜 머스탱GT!! 이름은 '머라리'에요ㅎㅎ

IMG_7678.JPG

IMG_7683.JPG

눈도 날카롭고 너무 이뻐요~라이트가 켜졌을때 차가 이렇게 섹시할 수도 있나~할 정도로 매력이 넘쳐용!
머라리 소유주는 제 남자친구 인데요~서로 자동차를 너무 좋아해서 드라이브도 자주 즐겨요~!

컨버터블이라서 뚜껑을 열고 달릴때도 많지만 비오는 날이면 머라리가 고생을 해요..아무래도 후륜이기 때문에 살살 달려야될 뿐만 아니라 소프트탑도 무사할 수 없어요~코팅을 한번 해두면 안심하고 비오는 날도 탈 수 있어요!!

쿠샵에서 너무 잘해주셔서 안심하고 잘타고 있는데요~소프트탑에 물을 뿌려도 흡수되지 않고 주루룩 그대로 흘려내려요~!

IMG_7680.JPG

금방 슝~하고 달려나갈 것만 같네요~! 잘 모르시는 분들은 머스탱이 페라리인줄 알고 계시더라구요! 머스탱은 포드에서 만들어져서 페라리랑은 거리가 조금 멀지만 같은 말이라 그런지 자부심이 있어요!

말그림이 너무 멋있죵~~!!

IMG_7716.JPG

소프트탑 발수코팅을 드디어 마쳤어요~달려나갈 준비가 됬네요!! 이제 장마도 끄덕없어요! V8소리도 들려드리고 싶은데 머스탱GT의 자세한 시승기는 시리즈로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멋있는 사진들이 너무 많네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좋은 하루보내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한때는 저의 드림카 머스탱구리 역쉬 근육질은 여전하군요 요즘도 길거리에서 가끔 마주칠때면 확마 질러 버리구 싶으나 ㅋㅋㅋ 때는 늦으리.....
발수코팅 좋지요

ㅎㅎㅎ저도 머스탱 너무 갖고 싶더라구요~흑..언젠가 저도 살 수 있겠죠!!ㅎㅎ^^

Mustang gt is a new type and could be someday there mustang steemit. Nothing is impossible if we are able and confident in developing steemit. I love to read your post. thank you for sharing @jiahn

Thank u for saying so! :)

Mustang is a place in your locality

Yes~! :)

Amazing car and great pictures.

Thank u so much :)

남자친구분 차가 엄청 좋네요~~~ㅇㅅㅇ (눈이 휘등그레~)

ㅎㅎㅎ감사합니다><

I love the Mustang, good post, if you like cars go by my profile :)

I like car, too! Ok, I will! :)

발수코팅도 주기적으로 해주는것이 역시 중요하군요...
그리고 머스탱...늠름한 자태...

말은 서있는 말도 이쁘지만
달리는 말도 장난없네요...

주기적으로 해야되는군요ㅎㅎㅎ달리는 말 너무 멋있어용><볼때마다 반해용!!

차 너무 멋지네요!!!차 좋아하는 여자분이 많지가 않은데...지안님은 차를 정말 좋아하시네요~!!
보통 큰차 작은차 한국차 외제차만 아시는데 ㅋㅋㅋㅋㅋ

ㅎㅎㅎ어려서부터 자동차 레고 이런것만 가지고 놀아서 그런지 지금도 자동차가 재밌고 알면알 수록 더 좋아지네요^^감사합니다!!

차는 잘모르지만 저차가 멋진차인건 알겠네요 :)

감사합니다 :)

오~~~ 차 좋네요^^
스팀 1~2년 하고 페파리 뽑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가능할까요?? ㅎㅎㅎㅎ
그렇게 되면 스팀로고를 차에 새기겠어요 ^^

2년정도면 충분할거 같습니다ㅎㅎㅎ하핳ㅎ!! 저도 페라리 한번 타보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9.46
ETH 2562.5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