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동안 모아본 길거리 자동차들, CARS

in #cars7 years ago

일주일동안 모아본 길거리 자동차들, CARS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8904.JPG

자동차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길다니다가 예쁘거나 특이한 차들을 보면 저도 모르게 사진을 찍게 되더라구요~! 일주일동안 모아둔 예쁜 차들을 소개할게요

피카츄 그림이 그려진 미니쿠퍼에요~! 노랑노랑해서 안그래도 눈에 띄는데 피카츄가 그려져 있어서 더 눈에 띄었어요

1499692364091.jpeg

강남역에서 봤던 페라리..크..역시 강렬한 빨강색이 잘어울리네요!! 실제로 이렇게 가까이서는 처음봤어요~신기해서 재빠르게 핸드폰 카메라를 들고 찰칵찰칵 찍었어요

1499692085558.jpeg

비오는 날 마주한 카마로예요~트랜스포머 범블비의 모델인 차죠! 제주도 갔을때 렌트해서 타봤던 차인데~소리도 좋고 디자인도 너무 예뻐요! 노랑색이 잘어울리는 차에요

1499693034531.jpeg

요즘 핫한 기아의 스팅어~~! 광고를 잘 만들었더라구요~그런지 몰라도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저도 한번 타보고 싶은 욕망이..히힣ㅎ

1499692227576.jpeg

마지막은 얼마전 카페에서 봤던 머스탱이에용~트랜스포머에서 범블비의 라이벌로 나오는데 실제로도 라이벌 구도를 띄고 있죠~ㅎㅎ
머스탱 처음 봤을때의 느낌이 아직도 생생해요~저런 차가 우리나라에 있었나..그런 느낌! 사실 머스탱 때문에 차에 더 관심이 많아졌어요ㅎㅎ
일주일동안 모아놨던 재밌고 예쁘고 멋있는 차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다음에 봐요~안뇽!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IMG_8403.GIF

Sort:  

와~ 정말 대단하시네요 차도 @jiahn 님도~

ㅎㅎ감사합니다~앞으로도 종종 자동차 포스팅 올릴거같아요^^

뭔가 잔잔한 시리즈로 되도 될거 같습니다 ㅋㅋ
일주일 동안 모아본 길거리 000
잘보고 갑니다 jiahn님 ㅋ

오~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저도 자동차업계에서 종사하고 있지만
저보다 더 관심이 많으신것같네요 ㅎㅎ
길가면서 찍는 열정이라니..!!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우아ㅎㅎ자동차 업계에서 일하시는 구나~저도 관심있는 차들만 알구 많이는 몰라요~ㅎㅎ그래도 길다니면서 눈에 띄는 차들은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차 이름을 다 꾀고 계시는 군요. 저는 4바퀴구나 2바퀴구나만 알아보는 정도인데 ㅎㅎ

ㅎㅎ저도 많이는 몰라용~바퀴 갯수! 중요합니다^^

Cute car, in first picture your car?

No, it's not my car. Just street cars :)

Haha... My guess is wrong, have a nice day for you. Good night

와 차 이름도 다 아시구 대단~!

핳ㅎㅎ관심있는 차들만 찍어서 그래용~^^감사합니다

nice!

빠라바라바라빰~ 머스탱에 눈길이 갑니다~ ㅋㅋ

ㅋㅋㅋ머스탱 넘 이쁘죠~><

지안님 관심사가 특이하시네요 ㅎㅎ 저는 차 종류 하나도 모르는데 다 알고 계시네요. 근데 제주도에서 범블비 몰고 다닌거 정말 부럽네요. 저도 한 번 빌려봐야겠습니다 ㅋㅋ

핳ㅎㅎㅎ예전부터 차 좋아해서 운전도 빨리 배우고 그랬어요~제주도에 카마로ss는 한대 밖에 없는걸로 알고 있어요~혹시 필요하시면 연락처 알려드릴게용^^

아 아니에요 ㅎㅎ 갈일 생기면 제가 직접 알아보구 그래야죠 ㅎㅎ 한대밖에 없다는 걸 명심하구

와...갖고싶은데 ...폭락이네요 ㅠㅠ 희망회로라도 돌리고 갑니다

희망회로가 현실로 올거라 믿습니다^^같이 힘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29.89
ETH 2572.3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