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비 갑오브갑! 비엠더블류 이세타, BMW ISETTA

in #cars7 years ago (edited)

연비 갑오브갑! 비엠더블류 이세타, BMW ISETTA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7724.JPG

비엠더블류 클래식카 중에 이세타를 아시나용?
저도 안지 얼마 안됬지만 너무 아담하고 귀여워서 조사를 해봤어요

IMG_7725.JPG

영종도 드라이브센터를 방문하던 중에 만났던 아이에요~들어오자마자 입구에서 부터 눈에 띄었어요ㅎㅎ

IMG_7726.JPG

이세타는 유럽에서 굉장히 선호하는 소형차였는데요
1955년 부터 약 7년동안 16만대 이상을 생산했어요
유럽의 특성상 연료비가 비싸고 주차공간이 부족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더 인기를 끌었어요

IMG_7727.JPG

스티어링 휠은 심플하고 기여워요~한번 들어가서 운전해보고 싶은 욕망이..ㅎㅎㅎ

IMG_7728.JPG

이세타의 또다른 매력중 하나는 바로 문이 앞쪽에 있다는 거에요!! 저는 당연히 문이 옆에 있는줄알고 계속 찾았었는데 앞에 있어서 놀랐어요~차에대한 고정관념을 이세타가 깨줬네요

IMG_7729.JPG

1기통 후륜구동으로 13마력에 작아보여도 80km/h까지 정상속도를 내면서 달렸다고해요
연비는 차가 작고 가벼운 만큼 30km/L라는 연비를 자랑스럽게 뽑내고 있어요
연비절약을 중요하게 생각했던 유럽에서 인기 있을만 했네요 BMW의 대단함을 여기서 다시 느끼게되네요

비엠더블류 클래식카인 이세타에대해 재밌게 보셨나용~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해요~안뇽!^^

follow me!

Sort:  

클래식 차량들 매력이 넘치죠 ㅎㅎㅎㅎ

ㅎㅎㅎ볼때마다 한대 소유하고 싶은 욕망이..히히
감사합니다 ><

오호~ 가볍게 마실가기에 딱좋아보이는군요. 잘보고 갑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와우 연비가 웬만한 스쿠터 못지않은데요??
@jiahn 님 덕분에 여러 자동차 관련해서 많이 알아가는 것 같아서 좋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ㅎㅎㅎ스쿠터랑 비슷한가보네용~자동차 관련 포스팅 앞으로도 자주 올려야겠네요~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장난감인줄 알았어요 ㅎㅎ

ㅎㅎ진짜 얼핏보면 장난감 같기도 하네요~ㅎㅎ

ㅎㅎㅎ
귀엽네요 ^^
잘 봤습니다.

ㅎㅎ넘 기엽죠~감사합니다^^

와 진짜 작네요ㅎㅎ 진짜 딱 유럽스타일이에요ㅎㅎ

ㅎㅎ유럽스타일 차도 너무 좋네요~감사합니다

✈ 차가 완전 귀여워요 ㅎㅎ 연비가 진짜 대단하네요 ㅎㅎ

ㅎㅎㅎ그죠~연비 갑오브갑이에용ㅎㅎ

헐.
이게 진짜 밟으면 가는 자동차라구요??ㅋㅋㅋ장난감같이 생겻네요^^

ㅎㅎㅎ넘넘 아담하고 기여워요~유럽사람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을만 하네요~! 감사합니다^^

장난감 같지만 그래도 바퀴는 3개!! 보팅완료!

엇ㅎㅎ눈썰미 진짜 좋으시네용~감사합니다!!

와 차가 정말 귀여워요 ! 남자인 저도 타보고 싶네요 .. 하지만 제가 타면 카트라이더처럼 미니카가 되겠죠? ㅎㅎ

ㅎㅎㅎ카트라이더도 나름 매력있을거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87.77
ETH 3417.79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