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일기-머탱이 사이드미러 튜닝하기!!

in #cars6 years ago

안녕하세요~차랑꾼 지안이에요
첫눈에 반한 머스탱차량...하루하루 정말 조심히 아끼면서 타고 있는데요
머탱이의 디자인을 좀더 세련되게 만들어줄 사이드미러 튜닝을 하러 왔어요!

IMG_4090 - 복사본.jpg

IMG_4010.jpg

윤기가 반질반질~색도 다양하고 하나같이 고급스럽고 예뻐요!
라인이 쏴라있네에~~

IMG_4068.jpg

색이 있는것도 물론 눈에 띄고, 멋있을거 같지만 무난하게 검정색으로 갔어요
약간 카본느낌이 나죠? 흐흫ㅎㅎㅎ그걸 노렸습니닷!!

IMG_4075.jpg

IMG_4060.jpg

오호우~상상만해도 멋있을거 같아요~완성된 사진은 완성되자마자 너무 흥분해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서 날렸는데요...아쉽아쉽...그래도 기존의 밋밋했던 모습보다 훨씬더 고급스럽고 멀끔해졌어요!!

순정느낌은 나면서도 너무 과하지 않게~만족스러운 수술이였네요~굿..ㅎㅎ

IMG_4116.jpg

이곳의 트레이드 마크인 누룽이..앉아있는 폼이 보통이 아니네요~허헣ㅎㅎ
오랜시간 기다리다가 지칠때쯤 누룽이가 놀아줘서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너무너무 착하고 말도 잘듣고~절대 물지도 않았어요
처음엔 졸졸졸 계속 쫒아오더니 저의 지치지 않는 체력에 놀랐는지 혼자 지쳐서 엎드려있어요..졸귀..ㅎㅎ

오늘도 지안의 카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다음에 또 놀러오세요~안뇽^^

IMG_8403.GIF

Sort:  

튜닝은 하다보면 자꾸자꾸 하고싶어지는 것이 매력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남들은 별 티도 안난다고 하지만 튜닝하고 나면 괜히 뿌듯!!

힣ㅎㅎ맞아요^^그래서 딱!! 요것만하고 이제 더이상 안해요~뿌듯뿌듯!! 감사합니다!!

흰색에 검정 카본 잘어울리죠~^^

카본은 어디에나 어울리는듯 싶어요^^감사합니다!!

한번 꼬옥 타보고 싶습니다.. ㅎㅎ

머탱이 멋있죠^^타실 수 있으세용ㅎㅎㅎ

오늘은 차보다는 물거나 해치지 않는 강아지한테 관심이 더가네요. 말을 잘들었다는건 혹시 때리셨나요? ㅋ

앜ㅋㅋㅋ강아지 넘 귀엽죠!! 트레이드 마크에용^^허헣ㅎㅎㅎㅎ들킴요(?)

튜닝 장면이 신기하네요. 제가 가진 건 뭐든지 밋밋한 순정이라..

힣ㅎㅎㅎ순정이 제일 예쁠때도 있죵^^감사합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느낌! 괜찮을듯 싶네요~~

힣ㅎㅎㅎ반짝반짝~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