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일기-알칸타라 핸들 시공하기^^

in #cars6 years ago

안녕하세요~지안이에요
남자친구 머스탱 차량의 스티어링휠(핸들)에 포인트를 주기위해서 유명한 업체를 찾아갔어요~핸들은 보드라운 알칸타라 핸들로 변신을 할건데요~머스탱 순정 스티어링휠은 굉장히 싼티나보니고 플라스틱 느낌 싸구려 가죽느낌이 강했는데 이런 점을 보완해줄거에요!

IMG_4546_view.JPG

완성된 모습을 먼저 보여드리자면 이렇습니다!! 디자인이 과하지 않고 깔끔하지 멋있죵^^
안전벨트 색도 빨간색인데 스티어링휠에도 빨간색으로 살짝 포인트를 줬어요~!

하지만 이렇게 예쁘게 만들기 까지의 과정은 험난했어요...시공 시간이 굉장히 길었다는...

IMG_4456_view.JPG

IMG_4504_view.JPG

일단 순서에 맞게 핸들을 열심히 분리했어요~물론 업체에 맞겼지만 빨리 완성된 모습을 보고싶은 저로써는 이순간순간이 너무 길게 느껴졌어요~심지어 중간에 점심시간이 겹쳐서 완성되는데 까지 시간이 더 지체되었었어요...다른 분들은 꼭 점심시간을 피해서 가셔요..ㅎㅎ

IMG_4482_view.JPG

IMG_4449_view.JPG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어떤식으로 진행이 되는지 찬찬히~자세히~알려주시더라구요~숨어서 시공하는게 아니라 너무 대놓고 하셔서 손님들 입장에서는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괜히 유명한곳이 아니였네요~가격도 알칸타라인것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해요~이렇게 해서 25만원? 정도 드린거 같아요~!! 그거에 비하면 상당히 값어치 있게 변했다고 생각해요!!

IMG_4460_view.JPG

한땀 한땀 장인의 손길로 꼬매시는데~이 기술이 상당하셔요!! 하나라도 어긋나면 완성했을때 겉면보다는 안쪽면이 많이 울거든요...ㅠㅠ

근데 완성되서도 전혀 울지 않고~ 팽팽 했어요!! 어떻게 이렇게 꼼꼼하게 하실 수 있는지~기술이 정말 대단하세요!
다른 차들은 순정도 우는 경우가 많은데...진짜 여기는 짱인거 같아요^^

IMG_4448_view.JPG

IMG_4443_view.JPG

오랜 기다림끝에~드디어 머탱이에 스티어링휠을 연결하는 작업을 했는데요~이 순간에 너무 떨리더라구요..두근두근 어떤 모습으로 변할지 정말 설렜어요~!

이전에 블로그나 다른 분들이 한 사진을 봤었는데 사진으로 볼때보다 훨씬~훠얼씬~~만족스럽고 고급스럽게 변했더라구요!! 알칸타라라 스티어링휠 만질때도 부드럽고 돌릴때도 잘돌아가고~땀이 찰때 미끄럽거나 하지도 않고, 지금은 날이 덥지만 겨울에는 손을 따뜻하게 해주는 효과까지!! 아주 만능이에요!!

좋은 선택을 한거 같아서 기분이 굿굿^^오늘도 지안일기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다음에 또 놀러오세요! 안뇽!

IMG_8403.GIF

Sort:  

예상보다 오랜(?)기다린만큼 멋진 스티어링휠이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기다리면서 밥한끼 먹고 왔어용~~하길 잘한거 같죠^^?! 감사해요!!👍

알칸타라는 어떤 느낌인가요 ㅎㅎ

보들보들 보드라워요~ㅎㅎㅎㅎ

저는그냥한번타보고싶네용^^

앟ㅎㅎㅎ타실 수 있으세용^^!!!

차에 대한 무궁무진한 애정과 투자네요 ㅎ

힣ㅎㅎㅎ오래오래 타려구용^^감사합니다!

와 알칸테라 스티어링 휠이라니....감촉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

스티어링휠 돌릴때 느낌이 정말 촥촥 감겨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6.74
ETH 2581.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