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V의 정석! 레인지로버!steemCreated with Sketch.

in #car6 years ago

SUV의 정석! 레인지로버!

안녕하세요
차사랑꾼~
@jiahn이에요

1515496728081.jpeg

오늘은 어느 카페를 갈까~고민하다가 근처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지인분의 가게로 향했어요~~!

그렇게 여유롭게 음료랑 케익을 먹으면서 놀고있는데~읭 심심하면 차가지고 드라이브를 갔다오시라는 거에용...잉?! 레인지로버를 그냥 빌려주신다구용?!

저는 놀랐지만 침착하게 다시 물어봤죵..허헣ㅎㅎ
너무 쿨하신 사장님..덕분에 그렇게 생각지도 못하게 시작된 레인지로버와의 드라이브~!!

START!!👍

IMG_4133.JPG

IMG_4134.JPG

SUV에 별로 관심이 없었지만 레인지로버는 예전부터 시승할때 느낌이 어떨지 궁금했었어요~유명하기도 유명하지만 얼마나 잘 잡아줄지 궁금했었거든요~!

1515496684076.jpeg

레인지로버만의 직발?! 이라해야되나!! 무거운 몸을 어찌 그리 잘끄는지~우아...감탄 연발했어요!!

몸이 큰데도 너무 잘나가고 잘서서~재밌더라구용
왜 사람들이 랜지로버! 랜지로버! 하는지 알겠더라구요~하지만 타고 내일때 높은 느낌이 어색했어요~

매일 낮은 차만 차고다니다가 시야가 갑자기 높아져서 저도 적응할 시간이 필요했나봐요^^ㅎㅎ허헣ㅎㅎ

IMG_4159.JPG

IMG_4184.JPG

스티어링휠 디자인도 멋스럽고~디자인이 묵직하고 진중한 느낌이에요~그렇다고 너무 시대에 뒤쳐지지도 않고 너무 예뻤어요~!!ㅎㅎㅎ

차를 빌려주신 지인분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카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도 재밌는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Excellent car for a trip home. Thanks for sharing :)

Excellent! thank u so much :)

The car is elegant. I would like to have one, thanks for the exchange.

Me, too'! Thank u for visiting :)

wow ! fantastic and extraordinary motors.loving on your car.it's hues very first-class.

upvoted

It's so nice car! Thank u for visiting 😃

mention not duddy :):):

OMG! Range rover 😱😱 My dream carr

My dream car, too!! haha :)

it's an excellent SUV.. great performance too
Cheers!

Great! Thank u :)

지안님 오랜만이예요 역시나 차 너무멋지네요
저도 저 차무지타고싶네용

ㅎㅎㅎ오랜만이에요^^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jiah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ank u!

wow ! fabulous and amazing cars.loving to your car.it's colors very nice.
upvoted

Nice car!! I like it, too~thank u so much :D

와우~ 궁극의 레인지로버로군요^^

ㅎㅎsuv의 정석이죵!!!^^

지안님은 운전도 잘하시나보군요~ㅋㅋㅋ

ㅎㅎㅎ운전하는거 좋아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83.55
ETH 3066.6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