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들 천국~말자동차!steemCreated with Sketch.

in #car7 years ago

미니들 천국~말자동차!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4579.JPG

미니용품을 구경하러 서울 잠실쪽 '말자동차'로 놀러갔어요~예쁜 용품들이 많다는 주변 사람들의 추천에 기대를 가득 안고 갔죵!!

IMG_4590.JPG

IMG_4573.JPG

가게가 엄청 작고 아기자기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넓고 귀여운 용품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마음 같아서는 다 쓸어담아 버리고 싶었네용!!ㅎㅎ

IMG_4577.JPG

IMG_4599.JPG

미니들은 옹기종기 모여있을때가 제일 빛을 발하는거 같아요!! 색감도 너무 알록달록하고 예쁘네요~~!

IMG_4598.JPG

ㅎㅎㅎ미니만 있으면 섭섭할까~머스탱도 한쪽 벽면을 차지하고 있었네요~ㅎㅎ여기는 자동차 마니아들의 천국인거 같아용!

처음 와보지만 왠지 앞으로도 자주 올거같은 예감이 드네요~사진 찰칵찰칵 찍기 바빴어요^^

IMG_4593.JPG

실제로 있으면 신기할~리무진 미니도 있네요!!
이런건 처음봐요~넘넘 신기하네요!!

IMG_4595.JPG

어두운 곳에서 눈에 불을켜고 달릴준비를 하는 미니도 발견했어요!!ㅎㅎ다양하고 신기한 것들이 넘넘 많아서 구경하는 내내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카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모두모두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Nice picture @jiahn

Thank u :)

Oh yeah, these miniature cars look very original, great photos! Thank you and done well @jiahn

It's so small car! I like it!! Thank u for visiting :)

미니 매니아 시군요!!!!ㅎㅎㅎ

히힣ㅎㅎ미니 러버에용><

생긴건 넘나 귀여운 녀석이 미니쿠페 같은 경우는 ㅋㅋㅋ 진짜 반전 매력이 있는 녀석인데 ㅎㅎㅎ

ㅋㅋ마져요 그래서 더 매력있죠^^

Magnificent models, we have such cars are very expensive, but they are worth it, thanks for the exchange.

Thank u for visiting :D

저런곳이 있군요~!! 예전에 어디서 폭스바겐 미이크로버스? usb 보고 갖고싶다는 생각 많이 들었는데 정말 신기한게 많네요 ㅎㅎ

ㅎㅎㅎ저도 처음 가봤는데 천국이 따로없었어요^^

All of them are soo cute, thanks for the photos!

It's so cute car!! Thank u!! :)

와 대박이네요...천국이 따로 없는데요?ㅎㅎ
정말 다 쓸어오고 싶은 심정이 들것 같네요!!

허헣ㅎㅎㅎ쓸어오고 싶은거 간신히 참았습니다!!

자동차를 정말 좋아하시나봐요 !ㅋㅋㅋ 나중에 차 살때 어드바이스 받아야 할 것 같아요 ㅎㅎㅎㅎ예전에 이탈리안잡? 이였던가요?그 영화보고 미니 정말 사고 싶었는데..ㅎㅎㅎ

호홓ㅎㅎ네^^차랑꾼 이에용!! 주변 지인분들이 차사기전에 많이 물어보시더라구용~ㅎㅎ미니 굿굿!!👍

자그만한 미니 라이트도 들어오는군요!

네^^넘넘 디테일하고 귀엽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0.22
ETH 2638.0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