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첫사고?! 휠 아야..😂

in #car6 years ago

미니 첫사고?! 휠 아야..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1156.JPG

미니를 정말 아끼고 사랑하면서 최대한 사고가 덜 날 수 있도록 조심조심~또 조심하면서 타고 있어요..

하지만 어느날 미니를 보니 뒤쪽휠이 끓혀져있는게 아니겠어용?!!! 헉...저는 몇일동안 탄 기억이 없는데 갑자기 긁혀져있는 휠을 보고 멘붕에 빠졌어요...

IMG_8399.JPG

일단은 침착하게 누가 긁고간건가 생각해보고...증거를 남기기위해 사진을 찰칵 찍었는데요..찍으면서도 어찌나 맘이 아프던지 ㅠㅠㅠㅠㅠ

주차가 되어있는 중에 휠이 긁혀져 있는거면 누군가 내차를 탔다는 뜻이되고...시트에 앉아보니 제몸에 맞춰놨던 시트가 아니라 훨씬 뒤로 제껴져 있더라구요..!!

1519065258371.jpeg

여디서 단서 발견!! 느낌이 이상하다 싶어서 주위를 살펴보니 차안 뒤쪽에 처음보는 장갑이....놓여져 있더라구요.!.! 장갑의 주인은 저의 아버지였어요!!

너무 화가나서 전화를 하니 처음에는 탄적이 없다며 오히려 화를 내시더라구요...뭐지?! 아니신가?! 당황하며 전화를 끓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가족중에 한명이 범인이겠다 생각했어요!!

IMG_7832.JPG

집에 돌아가서 얘기를 해보니 사실은 아버지가 잠깐 탔다고 하시더라구요..제가 장갑을 보여드리니 그제서야 고백을 하셨어요..원인은 주차할때 생긴것..!.!

휠을 보고있는데 너무 맘이 아팠지만..그래도 아버지가 미안하다며 복원해오신다는 약속을 받아냈어요!!

어떻게보면 미니를 다치게한 첫 사고이기도한데..그렇게 심하지도 않고 복원으로 몇십만원이면 가능하다니 그나마 다행?!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휴..

지금 생각해도 너무 떨리고 황당하지만..범인을 찾아서 다행이네요!!ㅎㅎㅎ

항상 차키를 조심합시닷!! 오늘의 교훈이네용!!ㅎㅎ
지안의 데일리 카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다들 안전운전 하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Nice post with your Car

Thank u so much^^

뜻밖의 알아냄이...^^;; 아버님도 놀라셨겠어요 ㅎㅎ

ㅋㅋㅋㅋㅋ아버지가 증거물1 장갑 보시고 놀라시던 모습이 생생합니닷!!허헣ㅎㅎ

what's with your car...

a funny story and can be made experience for the future so as not to happen again things that are annoying like this. Cheer up, every disaster there must be a hikmahnya miss @jiahn

Thank u so much for visiting and reading! Cheer up'' have a nice day 😊

럭셔리 자동차 친구, 잘하면 재미 여행 친구와 항상 당신과 함께 친절 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jiahn

ㅎㅎㅎ감사합니다!!

헉.. 넘 당황하셨겠어요 ㅠㅠ 차 긁히면 그렇게 마음 아프다던데 ㅠㅠ

당황당황..얼굴 빨게지고...흑 하루종일 맘이 좋지는 않더라구용..ㅎㅎㅎㅎ

휠이 많이 아팠겠네요...ㅎㅎ
힘네세요!!!

감사합니다! 홧팅!!^^

자동차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네요... 휠에 저정도 상처를 바로 발견하시다니요 ㄷㄷ

저는 개라지 나오다가 왼쪽 긁어놓고도 2틀 지나고 나서야 발견했거든요...

앞으로도 차 소중히 여겨서 오래오래 타세요!!

허헣ㅎㅎ그래도 왔다갔다 하면서 계속 제차를 보게되더라구용..ㅎㅎ저번에는 쭈구려 앉아서 휠딱고 있는데 옆에 언니가 지나가도 못알아 봤었어용ㅎㅎㅎ언니가 왜 거기서 튀어나오냐면서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휠 아야라니 ㅜㅜ 슬프네요... 미니 아름답게 타고다니세요

ㅠㅠ그래도 많이 긁힌게 아니라서 복원할 수 있어 다행이에요~감사합니다!!☺️

차가 굉장히 귀엽네요ㅋㅋㅋ 휠이 긁혀서 많이 속상하셨겠어요..

힣ㅎㅎ귀욥죵!! 아끼는 만큼 맘도 아팠어용..힝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37.20
ETH 3543.3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