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있는~미니 차량거치대~!!

in #car6 years ago

인기있는~미니 차량거치대~!!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4585.JPG

IMG_4582.JPG

차량을 끌고 다니면서 제일 불편했던 부분이 핸드폰을 어디에 놓지?! 였어용~저는 폰으로 네비를 보는데 놓을데가 마땅치 않아서 너무 불편했어요..

하지만 저번 말자동차에서 하나 구입!!
설치도 직접 해주시고~넘넘 편해서 구입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차를 탈때마다 들어요!!

IMG_4596.JPG

미니 관련해서 사고 싶은게 굉장히 많았는데요~다음에 구경올때마다 사고 싶은거 하나씩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ㅎㅎㅎ

미니에게 선물하듯 저도 기분이 좋더라구용^^

IMG_4606.JPG

네비 볼때도 고개를 내리지 않아도 되서 운전할때마다 느끼는 거지만~거치대는 하나쯤 꼭 있으면 너무 좋을거 같아용!! 이미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요! 오늘도 만족스럽게 네비를 보며 운전했네용ㅎㅎ

지안의 데일리 카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모두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Oh yes, this stand for the smartphone surprises with its convenience and elegance! Thank you and done well @jiahn

It's so useful for me!! Thank u so much for visiting my post ^^

If there is an opportunity and this gives you pleasure, why not buy. Excellent choice.

Thank u so much!! :)

nice car and photography is so good, i like it.

It's so nice! Thank u for visiting :D

OMG!! What a magnificient car

Thank u so much!!!👍

Very good friend..
Upvote and resteem

Thank u so much!! 😎

거치대 있고 없고의 차이가 크군요!!

ㅎㅎㅎㅎ차이가 큽니닷!!!😉

Nice post. Thanks for sharing @jiahn

Nice!! Thanks!

와 미니쿠퍼!!!

미니쿠퍼는 안테나에 당구공 꼽은게 너무 이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앜ㅋㅋ당구공 갑자기 급 땡기네요!! 귀여울거 같아용!! 감사합니다^^

whether the toys is all yours @jiahn?

No! I want to buy all toy!! haha :)✨

Yes it is always nice to have a phone holder, using phone while driving is dangerous, be careful
Cheers!

Thank u so much! Cheer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