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첫 자동차 운전과 좋은 경험을했습니다 😁😁😁

in #car2 years ago (edited)

저는 15살 반이고 여전히 운전을 배우고 있습니다. 현재 들판에서 격리 중 아빠와 연습 둘째날.
첫날은 좋았습니다 집에서 최소 20km 떨어진 곳에 도착했는데 다행히 저희 집에는 집도 사람도 차량도 별로 없어서 잘 지내고 있었습니다.
부드러운 라이딩과 후진은 여전히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둘째 날에는 사람도 많고 길이 협소한 반대편으로 직진했다.
내가 후회했어? 흠 조금은 아니지만 피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나리라는 걸 알았어.
나는 차를 부딪쳤다. 그래도 걱정하지 마세요. 작은 긁힌 자국이었으며 아버지가 자동차 값을 지불해야 하는 죄책감을 여전히 안고 있지만(내가 원인이었기 때문에) 내가 연습 중이라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죄책감을 느꼈지만 가장 깊은 사과.

car-parking-shade-500x500.jpg

무시하려고 하면 할수록 불안은 커져만 가는데 결국에는 그런 일이 생긴다는 걸 떨쳐 버리려 했다.
저와 같은 감정을 느끼신 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다른 사람의 안전 등을 위해 조심스럽게 운전했다는 것만은 알 수 없습니다.
일어난 일은 내가 배운 경험이었고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기도했습니다
yall이 운전 경험을 즐기고 안전을 유지하기를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7.83
ETH 2418.7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