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구미 금오산에서 고기먹기 !

in #camp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
어제 가입인사하고 포스팅은 하고 싶은데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학교마치고 놀러가서 고기먹은거 자랑하려구요 ㅎㅎ
현재는 학교다니느라 구미에 살고 있는데, 구미 주변에서 캠핑 분위기를 내며 놀수 있는곳이 어디있나 찾아 보았더니 금오산에 야영장이 있더라고요 !
()
(공짜.. ) 선착순으로 이용가능하다는데 저는 한 6시 정도에 도착했는데 자리가 남아 있어서 이용할 수 있었어요. 주말에 이용하실 분들은 조금 일찍 가셔야될듯 해요.
미리와서 텐트 치고 있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여름만 되면 놀러 다니는걸 좋아해서 종종 밖에서 음식 먹는걸 즐기는데 주변에 이런곳이 있는지 오늘 처음 알았네요.
종종 이용해야 겠어요 . 구미 계시는분들 참고하세요 !

다먹고 나서 (급하게 생각남) // 출발하기 전부터 오늘은 금오산 야영장 간거 포스팅 해야지 ~ 하면서 하루종일 생각했는데 ㅠㅠ 결국 까먹었어요..

이 삼겹살이 진짜 맛있었어요.. 올리면서 보니까 또 먹고싶다...

포스팅하는게 익숙하지 않아서 사진찍는걸 잊어버려 다 먹고 찍었네요...
앞으로 자주자주 포스팅 하면서 사진도 많이 찍어야겠어요 :D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 워오 벌서 올렸고마잉~ 고기 담에도 너가 구워.....주라

오오 이밤에 고기사진...ㅠㅠ 캠핑가기 딱좋은날씨에요!!!

ㅎㅎㅎ 정말 맛있었어요 주말에 놀러가보셔요 !!

고기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좋은글 기대할게요 !

톡방에서 보팅하고 댓글 단다고 약속드렸는데 .. 새벽에 음식테러라니 달까말까 고민했습니다 !!! :)

ㅎㅎㅎ 감사합니다. 아마 내일 고기드시러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D 팔로우 했어요 맞팔해요 !@!

팔로우하고 가요~ 반갑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ㅠㅠ 어떻게 하는지 잘 몰라서 글이 짤렸을때 오셨네 ㅎㅎㅎ 종종 놀러오세요 ! 팔로우 했어요

삼겹살 맛있겠어요 ㅋ
팔로우 보팅 하고 갑니다^^

맞팔 보팅했어요 ~ 반갑습니다 !

루이스님 반가워요! 그리고 환영합니다.
먼저 제 블로그에 찾아와주시니 더욱이 감동인데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ㅎㅎ 항상 스티밋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해요 !

고기가 참 노릇노릇 잘 구워졌네요 방금 밥먹었는데도 군침 도네요 ~

늦어서 죄송해요 ㅠㅠ 아직 적응하는데 오래걸리네요 ㅋㅋ 다음에 놀러가면 또 올릴겁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65.23
ETH 2324.4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