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시 걷는 산티아고 순례길

in #camino6 years ago

저렇게 써놓으시고 해피엔딩바라시는 건가요 지금 ㅋㅋㅋㅋㅋ 에휴. 케콘님이라서 드리는 말씀이지만, 제가 뭐하고 있는건지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의리이자 희망이랍시고 연재를 하겠다고 공표하고 말았는데, 시간을 되돌릴 수만 있다면..........

Sort:  

연재 자체에 너무 부담감느끼시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럴거니까ㅋㅋㅋㅋㅋㅋㅋ
케 세라 세라 ㅋㅋㅋㅋㅋㅋ

케콘님이야 웹툰 연재도 하시는 분이니 (저는 멘탈 나갈 듯...) 스팀잇 연재쯤이야.....ㅜㅜ 근데 케 세라 세라 뭔가요. 들어본 것 같은데 욕이나 흑마법 주술같기도 하고.....ㅋㅋㅋㅋ

'될대로 되라'의 프랑스언가 그럴걸요 ㅋㅋㅋㅋ 어쩐지 한국에만 유명한 문구인가보네요 ㅋㅋㅋㅋ

좋은데요? 에라이!! 될대로 되라!!! 아몰랑!! ㅋㅋㅋㅋ

"Que sera, sera" 스페인어 맞습니다… "어떻게든 되겠지" = "신이 다 알아서 해주실거야" (아는체 죄송합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06.19
ETH 2538.3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