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감정 소비는 중노동입니다... 짜증은 지독한 전염병이구요...

그르게요.. 감정소비가 완전 중노동임을 까미노에서 아주 톡톡히 알게 되었지요. ㅋㅋ 오늘도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 ^^

걷는 건 좋지만 빗길에서 걷는 건 힘들었겠어요.

짜증 받아주는 거 쉽지 않은데.. 혼자 걷고 싶다고 그냥 확 말해버리지 그랬어요.

@bree1042님 안녕하세요. ^^ 혼자 걷고 싶다고 말했죠 ^^ 누나 말을 처음에는 좀 안 듣더라고요. ^^ 오늘도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짜증을 하루종일 받아들이며 지내는 일은 극심한 스트레스를 줍니다. 까미노는 다양한 감정과 배움을 남겨주는 곳이지만. 지속되는 짜증과 불평이 @myhappycircle46 님을 너무 지치게 하지는.않았나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ㅜㅜㅜㅜ
그래도 그들의 행복을 바라는 @myhappycircle46님의 마음이 참 따뜻하네요!

@ronepv님 안녕하세요.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부끄럽습니다. 나중에는 제가 차갑게 대하기도 했어요 ㅋ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여행은 마음이 맞는 사람과 함께하는 것인데
K군에게는 죄송하지만 같이 다니면 안되겠네요.ㅇㅅㅇ;;;;
걷는 즐거움을 모르면서 왜 같이 걷는 건지..=ㅅ=;;

^^@woolgom님 안녕하세요. 그룹으로는 제가 감당이 안되니 결국 한명 한명씩 만나 걷게 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했었죠. 비가 와서 본인도 참 많이 힘들었을 꺼예요. ^^ 의외로 걷는 즐거움을 모르고 걷는 분들이 쫌 되더라고요.. ^^ @woolgom님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에너지 뱀파이어를 만나셨군요...ㅠㅠ

@renakim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 에너지 뱀파이어 ㅋㅋ 커피 뿜을 뻔 했습니다 ㅋㅋㅋ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용~

좋은 길을 걷는 소중한 시간을 짜증으로 방해받다니
저라면 덩달아 너무 화가났을거같아요 ㅠㅠ...

@paran님 안녕하세요. ^^ 그래서 알베르게 도착하자마자 막 울었어여 ㅋㅋ 긴 글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