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산티아고 순례길 travel] D-1 그 유명한 산티아고 순례길을 시작하며

in #camino7 years ago

드디어 시작이군요!! 기다렸습니다ㅎㅎ
친구분으로부터 산티아고 순례길을 알게되셨군요? 제 경우에는 역사적으로 관심이있다보니 프랑스와 스페인을 관통하는 순례길에 대해서
어렴풋이 알았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웹툰에서 비바 산티아고를 읽고 언젠가 꼭 가보리라 다짐하게 됐었죠! 가벼운 짐 대신 무언가 가득 담아오셨기를 바랍니다ㅎㅎ

Sort:  

천재님! 저도 비바 산티아고 웹툰 봤어요! (사실 우리 이 대화했었다는...ㅋㅋㅋ) 링크해주신 것 가보니 2012년 작품이네요? 저때는 뉴욕에서 밥하고 있을땐데.... 바쁜와중에 챙겨본 걸 보니 알게모르게 산티아고길에 대한 로망이 있었나봐요. 많이 비우고, 또 채우고 왔습니다. 그걸 글자로 어찌 풀어내야할 지... 그런데 제 여행기에 역사적인 내용은 별로 없을거예요 ;ㅁ;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248.57
ETH 2324.4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