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또 읽으러와주세요 냥냥군ㅋㅋㅋ

8일만에 승인 기다리느라 힘들었겠어ㅋㅋ
카페 공사 전이라 그런가 아담한 느낌이네요~!

ㅋㅋㅋㅋ공사 후도 아담해요

다음에 카페 꼭 놀러갈게!!ㅋㅋㅋ

오ㅋㅋㅋㅋ오면 아스트롱이라고 꼭 밝혀ㅋㅋ

헙 군복무를 왜 40개월이나 하신건가요 ㅠㅠ?

학사장교로 군복무했어요 ㅋㅋㅋㅋ좀길긴 했네요ㅜㅜ

아아 학사장교!가 40개월이나되나요?!? 깜짝놀랐어요 36인지 알았거든요

훈련기간 포함하면 얼추 40개월정도요ㅋㅋㅋ임관 후 36개월 맞아요!!

훈련기간이 들어가지 않는군요 ㅠㅠㅠ 40개월 수고하셨습니다.

카페 다음 이야기도 궁금하네요~~!

정말요??ㅋㅋㅋㅋ쓰고싶은 욕구가 샘솟네요 퇴근하고 재밌게 써볼게욬ㅋㅋ고맙습니다

오ㅎㅎ시골이라 하셔도 그 주변에 사는 젊은층 인구들은 그 카페로 다 몰리지 않을까요? 히히 제 친구도 약간 도시 변두리?쪽에 사는데, 파스쿠찌 카페가 달랑 하나 있어서 거기가면 동네 애들 다만날수 있다고 했었어요ㅋㅋㅋㅋ

가입 축하드리고, 카페 오픈도 축하드립니다!! 팔로우 하고가요^^

아 그리고 흑백사진 챌린지에 @jjaebird님 지명을 드렸는데, 확인 부탁드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맞팔😊
흑백사진 챌린지 참여는 퇴근하고 집가서 꼭할게요!
지명해주셔서 고마와요ㅋㅋㅋ

오 대단하십니다 응원할게요!

스팀잇 승인도 축하하고, 까페오픈도 축하드려요~둘다~번창하세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스팀잇 입성을 환영합니다~
완성되가는 카페가 너무 궁금한데요?^^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

자주 뵈어요ㅋㅋ맞팔어떠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443.30
ETH 2653.6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