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롤 쿠쿠다스 아이스크림 맛보기

in #cafe7 years ago (edited)

블레스롤 쿠쿠다스 아이스크림 맛보기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9566.JPG

더운 날씨 탓인지 요즘들어 아이스크림을 먹는 횟수가 점점 늘어나는거 같아요
블레스롤 카페로 책들구 독서하러 갔어요
블레스롤을 자주 가는 편인데 갈때마다 유명하다는 쿠쿠다스 아이스크림이 품절되서 먹어보지 못했었는데..엇! 오늘은 주문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횡제했다~하면서 망설임없이 주문했어요

IMG_9571.JPG

나무접시에 올려져 나왔는데 들고오다가 조금 흘려서..휴지로 한번 딱아주고 그리고 나서 다시 사진을 찍었어요~사진정신ㅋㅋㅋㅋ대단하쥬?!

IMG_9556.JPG

IMG_9558.JPG

카페 조명이 눈송이 박힌듯 반짝반짝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도 맘에 들었어요~!
분위기도 시끄러운 분위기가 아니라 백색소음이다 생각하고 책읽으니 오히려 더 잘읽히더라구요~!

IMG_9574.JPG

IMG_9567.JPG

쿠쿠다스 아이스크림은 그림으로 봤을때보다 실제로 마주하니 크기가 생각보다 컸어요~맛은 부드럽고 과자가 쿠쿠다스맛이 나는 과자라 달달한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깨물어 먹으니 더없이 행복..하더라구요
달달한거 넘 좋네요..책한페이지 읽고 아이스크림 한입먹고~여유로움 만땅이였어요

IMG_9570.JPG

이건 아포가토인데 똑같은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뿌린거에요~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포가토도 추천드려요~커피 못마시는 저도 아포가토는 맛있더라구요~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 그런가..ㅎㅎ

IMG_9569.JPG

처음엔 들고서 그냥 먹다가 나중에는 수저로 퍼먹으면서 겉에 있는 과자도 같이 깨물어 먹었어요~아이들이 좋아할 맛! 물론 저도 아주 맛있었어요!
블레스롤은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음료와 무지개케익으로 유명한데요~제가 사진찍은 아이스크림 말고도 종류가 다양해요~좋아하는 카페중 한곳이에요

오늘도 일상포스팅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오.... 신기하네요. 쿠크다스 아이스크림이라고 해서 아이스크림이 쿠크다스 맛인가 했어요! 그런데 저 과자가 매끈하니 맛나보이네요..

아이스크림은 살짝 아기분유맛 나요~맛있오용><

일단 검색부터....하하하~~ 역시나 없다는 ㅠㅠ
맛나보이지만....최면 들어갑니다....나는 아이스크림 싫어한다~ 싫어한다~~

ㅋㅋㅋㅋ아이뜨크림은 맛있다~달달하다~시원하다~~최면 들어갑니다! 레드선!


하하하~ 아이스크림 먹고싶어서 사온거 절대 아닙니다! ㅋㅋㅋ

앜ㅋㅋㅋㅋㅋ제가 좋아하는 설레임!! 저도 설레임 자주 사먹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아스크림 드시고 싶으셨나보네용..히히~인증샷 감사합니다^^

와우 비주얼도 갑이구 맛도 맛있을거 같습니다! 먹으로 가고 싶네요!

ㅎㅎ감사합니다^^기회되면 꼭 드셔보세용~!

하 일하는데 너무 더운데 진짜 먹고싶네요...

오늘 너무 덥더라구요..흐규흐규..!
일끝나구 아이스크림 사들고 가시는거 아닌가용~~ㅎㅎㅎ

very yummy

very thanks you

더운 여름날에 제격인데요??

ㅎㅎㅎ카페가 이래서 좋은거 같아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very yummy

요즘에는 정말 이쁜카페가 많아지는거같네요ㅋㅋ 하지만 저희 집 근처에는 소개해주신 카페 같은 곳은.....흑

독특한 이색 카페가 유행인가바요~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ㅎㅎㅎ저도 집근처에는 많이 없어서 서울쪽 찾아가요..그래두 너무 없으면 시무룩..ㅠㅠ

Wow really stimulate the taste buds. i love ice cream vanila

I love ice-cream! Thank u for inviting :D

아이스크림이 어쩜 이리 예쁜가요 ^^
외모만큼 맛도 있었을 것 같네요
지안님은 이런 예쁜 카페와 식당을 정말 잘알고 계시는 듯 ~

ㅎㅎ맞아요~너무 이뻐요~카페순이 다보니..관심있어서 여기저기 찾아봐서 그런가바요~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스크림모양이 작품같아요~ ^^

ㅎㅎㅎ저도 모양 저렇게 만들어보고 싶네요~감사합니다^^

Yummy ice-cream!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59198.54
ETH 3287.6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