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압구정 카페 KIA BEAT 360

in #cafe3 years ago (edited)

청담 압구정 카페 KIA BEAT 360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1504793568807.jpeg

청담동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해 있는 기아 자동차 비트360 카페에요~자동차 카페를 찾던중 청담동에 있는 자동차 체험 브랜드까지 겸비한 기아자동차 카페를 알게됬어요~!

원래도 차구경 하는걸 좋아하는데 청담동쪽으로 가는내내 좋은 스포츠카들을 많이 봐서 너무너무 설레고 좋았어요
청담동쪽에서 한달치 포르쉐 자동차을 다 보고 온거같아요~포르쉐 뿐만 아니라 더 예쁜 차들도 많았어요

3472361906884653832_20170907215526888.JPG

발렛파킹을 맡기고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넓은 규모에 깜짝 놀랐어요~인터넷 사진으로 미리 찾아볼때보다 실제로보니 훨씬 더 넓었어요!

3472361906893747465_20170907215602848.JPG

3472361906894609673_20170907215553775.JPG

역시나 기아차들이 반갑다고 맞이해주네요~직접 운전석에도 앉아보고 만져도보고 구경도 실컷 할 수 있었어요~구경하는 내내 너무 기분이 들떠서 이건 꼭 사진으로 담아야지!라는 생각에 오늘 포스팅은 보여드릴 사진이 꽤 많아요~ㅎㅎ

3472361906894153736_20170907215558200.JPG

편하게 쇼파에 앉아서 무거운짐 내려 놓으시고 구경하실 수 있어요~들어가면 바로 카페가 나오는게 아니라 차구경 먼저 하고 돌아서 들어가야되기 때문에 짐 놓을 곳이 따로 없어서 쇼파에 두시면되용~!

3472361906891067144_20170907215533124.JPG

3472361906893382409_20170907215541912.JPG

역시나 제일 눈에 띄는 차가 '스팅어' 더라구요!!
실제로 가까이서 봐도 너무 잘빠졌어요! 세련되고 스피드도 빨라보이면서 날렵한 디자인이 너무 예뻤어요

스팅어는 빨강색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가운데 떡하니 있어서 빙글빙글 돌아가는데 더 멋있어 보여요!

3472361906895068168_20170907215610964.JPG

3472361906897918473_20170907215649035.JPG

스팅어 모형도 구경하고~사진도 담아왔어요~구경할 차들이 너무너무 많네요!!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을줄 알았는데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편안하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부모님과 아이들이 와서 같이 구경하고 사진찍고 하는 모습도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이어폰 끼고 소리로 체험하는 공간도 있었는데 한 아이가 눈감고 집중해서 듣는 모습이 어찌나 귀여워보이는지! 요즘 아이들이 그렇게 예뻐 보여요~!

3472361906895198472_20170907215617628.JPG

실제로 어떤 느낌일지 스팅어의 운전석에 앉아봤어요~유명한 외제차들의 디자인들을 여기저기서 많이 가져온 듯한 느낌이였어요~그런 점에서 오히려 칭찬을 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하지만 스티어링휠 부분이 약간 촌스러운 느낌이였어요 재질도 그렇게 좋아보이진 않아서 조금은 아쉬웠어요~좀더 핸들 디자인에 신경썼으면 훨씬 더 좋았을거란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3472361906897470473_20170907215642196.JPG

강렬한 빨간 시트가 매력적이네요~뒷자리도 널널하니 앉아도 불편함이 없었어요~!

3472361906898444553_20170907215659803.JPG

트렁크도 한번 열어봤는데요~여는 방식과 모습이 아우디의 A7과 비슷하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짐 넣을 공간도 널널하니~가족들이 타고 다니기에도 좋을거 같았어요

3472361906901510665_20170907215724303.JPG

카페쪽으로 돌아서 걸어가는 길에도 다양한 기아 자동차들이 있더라구요! 저도 카니발이 얼마나 넓은지 느껴보고 싶어서 한번 앉아봤어요!

3472361906902713096_20170907215731473.JPG

은은한 베이지색이 너무 잘어울리고 고급스러웠어요~넓기도 진짜 넓고 뒷자리에 앉아있어도 전혀 불편함이 없고 연애인처럼 벤에 앉아있는 듯한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3472361906906068233_20170907215754122.JPG

3472361906904585224_20170907215742369.JPG

카페까지 걸어가는 길이 길어서 가는 내내 다양한 볼거리들을 구경했어요~! 자동차 관련 용품들도 판매하고 있는거 같더라구요~신기한 용품들이 많네요

3472361906905029897_20170907215745305.JPG

3472361906905489160_20170907215749094.JPG

그 중에서 제일 갖고 싶었던 미니 자동차 모음들! 외제차 버전은 많이 봤는데 국산차들 미니버전은 처음 보는거 같아요~너무 귀엽고 색도 예뻐서 하나 갖고 싶었어요~!! 액자안에 장식도 예쁘게 잘해놨네요~아이들이 이 구간에서는 그냥 못지나갈거 같아요~~!

3472361906907002632_20170907215809775.JPG

야외 테라스도 보이고~한쪽에서는 물도 졸졸졸~흐르고 있어서 더 시원함이 전해졌어요~자연적인 느낌과 어울어진 자동차들이 더 돋보이더라구요ㅎㅎ

3472361906908133129_20170907215816770.JPG

3472361906912209417_20170907215902603.JPG

어딜가나 앉을 곳이 있어서 제일 좋았던거 같아요~너무 예쁘고 보기 좋게 잘해놔서 사진찍을 맛이 났어요!
또 다른 한쪽에는 자동차를 실제 운전해볼 수 있는 체험 기기가 있었는데요 시간대별로 예약을 해야 체험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어떤 아저씨가 하려고 앉았는데 예약하신 분만 할 수 있다는 말을 얼핏 들었거든요

저는 사실 예전에 다른 곳에서 체험을 해봤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사실적이라 어지럽더라구요..요즘 세상 참 좋아졌어요..!! 아이들과 같이 체험해보셔도 좋은 경험 만들고 가실 수 있을거에용! 기회되면 한번쯤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ㅎㅎ

3472361906910052873_20170907215836396.JPG

스토닉 겨자색 차도 보기 예뻤어요~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구경하는데 색이 예뻐서 그런지 제일 인기가 많았던거 같아요~! 카페와 자동차 구경을 동시에 할 수 있어서 저한테는 이곳이 천국과도 같았어요!

자동차카페 앞으로도 많이 찾아보고 다녀야겠네요~강남에도 하나 있는걸로 아는데 거기도 좋아보이더라구요! 이렇게 좋을줄 알았으면 진작 찾아보고 다닐걸 그랬어요~지금이라도 알았으니 자주 와야겠어요

3472361906911248649_20170907215851896.JPG

3472361906910825993_20170907215844324.JPG

구경은 잠시 접어두고 이제 목을 축이기 위해서 음료를 주문했어요~다행히 밀크티가 있더라구요! 가끔 밀크티 없는 카페들도 많아서..근데 밀크티가 두종류가 있었어요! 하나는 일반밀크티와 차이밀크티..?! 저는 차이밀크티를 처음 들어봐서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3472361906914558729_20170907215921343.JPG

3472361906915163912_20170907215928683.JPG

으잉..근데 맛이 애매모호 했어요..차이티도 아니고 밀크티도 아닌것이 애매한맛..궁금함이 참사를 불러왔네요..가격도 저렴한 편은 아니였는데 그냥 밀크티 시킬걸 그랬어요ㅎㅎㅎ

다음에는 그냥 밀크티를 주문해야겠다 다짐하며..그래도 좋은 구경 많이 했으니 만족하면서 놀았어요~!
만약 기아 비트360에 가시게 된다면 차이밀크티는 절대 드시지 마세용..저처럼 후회하실 수도 있어요..역시 밀크티는 기본이 제일 맛있네요!

IMG_3980.PNG

제가 좋아하는 자동차와 카페가 동시에 붙어 있으니 정말정말 좋았어요~카페들도 나름 개성이 있는데 이런 차개성이 뚜렷한 카페는 언제든지 환영이에요!
오늘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모두 즐거운 하루되세용!^^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내 블로그를 방문해주십시오.
도와주세요.

이런식의 댓글은 사양합니다..죄송합니다..!

왜 .... ???
나는 항상 너를 따라갈 것이다.

✈ 지안님의 차에 대한 사랑은 정말 열정적인 것 같아요. 저도 가끔 차량 DIY도 하고 그러지만 지안님을 따라갈수가 없네요 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 이런 초대가 처음이라 어떨떨하기도 하지만 기분 넘넘 좋네요~! @snow-airline 님 좋은 하루되세용 😄

규모가 정말 큰 것 같네요. 방금 검색해보니 SM엔터테이먼트랑 붙어있군요 ^^ 지나갈 때 들려봐야겠네요. 같이 가는 사람한테 차이밀크티 한 번 먹여봐야겠네요 ㅋㅋㅋ

규모 진짜 커용~분위기도 너무 좋고~처음 들어가서 나올때까지 만족했어용ㅎㅎㅎ같이가시는 분 차이티 좋아하시는거 아니죵^^ㅎㅎ후기 기대할게용~😉

역시 기아차는 인테리어가 문제죠...;;; 개인적으로 기아 익스테리어에 현차 인테리어면 훨씬 괜찮은 차들이 나올것 같아요..왠지 일부러 안그러는거 같긴한데 ㅋㅋㅋㅋ

ㅋㅋㅋ설마 일부러 안그랬을리가..스티어링휠 부분 인테리어가 아쉽긴 했어요.!!^^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완전 신개념이네요. ㅇ_ㅇ
처음에 카페라고 해서 글을 보고 있는데 순간 '차 구경 가신 건가?' 했네요. :)
지안님 덕분에 매번 신기한 카페을 알아가네요.
주말 잘 보내시고 오늘도 재밌게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0^

ㅎㅎ자동차카페~저도 너무 신기했어요~여기저기 인터넷으로 찾아서 다양한 카페 가보려고 하고있어요^^카페순이의 일상 재밌게 봐주시다니! 감동입니다~ㅎㅎㅎㅎ초콜렛님도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Nice cars @jiahn and have a nice day

Thank u so much~have a good day :)

덕분에 멋진 구경했네요^^

ㅎㅎ카페순이의 일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브이아이피님도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자동차 구경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좋네요 ㅎㅎ

스팅어....참 이쁩니다 ㅜㅜ 스팅어 실제로 보면 완전 이쁠 것 같아여...

ㅎㅎ스팅어 진짜 잘빠졌어요~빨강색이 길에서 보면 그렇게 예쁘더라구요^^감사합니다 😊

오 자동차 카페라 처음 듣고 처음보네요 신기..
이런곳은 진짜 가보고싶어요 ㅋㅋ

ㅎㅎㅎ저도 처음가보는데 천국이 따로 없었어요^^자동차카페 자주 찾아다니려구요!ㅎㅎㅎ감사합니다!

very good car @jiahn
Good job.👍😀

It's nice~haha thank u :)

차이라테 ㅎㅎ 저 저거 자주 마셨어요, 겨울에 커피는 너무 부담스럽고 따뜻한걸 마시고 싶을떄 먹으면 딱 좋은 그런 차랍니다. 추울떄 다시 시도해보세요 ㅎㅎ

헛! 따뜻하게 먹어야 맛있는 거였군요! 겨울에 한번더 도전해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저 조만간 서울가는데 기아차보러 이곳 가봐야겠습니당!!!
자동차와 카페가 동시에 붙어있더니!!!
정말 좋은것같아욯

우앟ㅎㅎㅎ가보시고 나서 후기 기대할게용!!^^
후회안하실 거에용!👍

규모가 카페가 아니라 전시장같군요

ㅎㅎㅎ맞아요~처음에 자동차 박물관인줄 알았어요^^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jiahn님 멋진 차도 있고~
색다른 분위기의 너무 좋은 카페네용 !!^^
완전 매력있어요~꼭 가봐야겠어용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해요!! ^_^ㅎㅎ 히힛~

청담동은 역시 규모가 다르네요~제가 좋아하는 자동차와 카페가 동시에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아랑님도 기회되시면 꼭 가보세요~강추강추 합니당!😽

와우 정말 jiahn님이 딱 좋아하신 만한 카페네요.. 정말 신기합니다.
좋은 구경 하고 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청담에 이렇게 넓은 카페가 있는지 생각도 못했는데~너무 좋았어요^^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성민님 즐거운 주말되세용!😊

네 ㅎㅎ 감사합니다. 멋진 주말 보내세요~~

정말 차를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ㅎㅎ아직 알것도 많고 배울것도 많지만~이상하게 운전대만 잡으면 질주본능이 일어나는지 예쁜 차만 보면 가슴도 두근두근!! 이상하게 자동차에 끌리네요^^ㅎㅎㅎㅎ방문 감사합니다~즐거운 하루되세요!😽

I like your post my friend . Interesting post . Thankyou for sharing 👏👏👏

Thank u for visiting my post :)

이런곳이 있군요 신기합니다.

ㅎㅎ신기해용~자주 들려야겠어용^^감사해용😄

역시~ 굳~ 입니다.
자동차 전문가 라는 말씀을 몇번 드렸는데,,, ㅎㅎ 오늘은 자동차과~ 커피의 콜라보네요~ ^^ 👍👍👍

핳ㅎㅎㅎ아직 전문가까지는 아니지만 왜그렇게 듣기 좋은지..헤헤..감사합니다!! 자동차와 카페의 콜라보에 빠져버렸습니닷!!^^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이런곳이 있는줄은^^ 넘 가보고 싶어요~~♡

ㅎㅎㅎ청담말고 강남쪽에도 있더라구요~자동차카페 좋아하면 꼭 한번 가보세용^^너무 좋네요ㅎㅎ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네요. 오늘 한번 가볼까? 재밌겠어요~

우앟ㅎㅎㅎ갔다오셔서 후기 부탁드려용^^👍

오호 정말 럭셔리~~ 너무 멋지네요 차들도 그렇고^^ 저도 차구경 진짜 좋아하는데 꼭 가봐야겠어요

ㅎㅎㅎ넓기도 넓고 화장실부터 시작해서 시설이 너무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꼭 한번 가보세용~감사합니다!😊

wow awesome place to dine...
look at those cars.. wow...
you are very luck girls to enjoy such a lovely atmosphere..
great post...
Cheers!

우와~ 신기한 카페네요 ㅋㅋ
처음 알았어요!
자동차 카페 매력있네요^^

ㅎㅎ저도 처음 가봤는데~저한텐 천국이였어요^^시설도 좋고 너무 좋네요~키키님도 기회되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