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순이의 일상 DAILY

in #cafe7 years ago (edited)

카페순이의 일상 DAILY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9758.JPG

시원~한 음료 한잔하며 도란도란 사람들과 얘기을 하기위해 분당쪽 한 카페로 향했어요~!
더울때는 역시 음료 한잔씩 마셔주면서 카페안에서 쉬는게 제일 좋은 휴가인것 같아요^^

IMG_9753.JPG

조금은 늦은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있지는 않았어요~조용하고 한가한 곳이 편하고 귀가 편해서 저는 더 좋더라구요

IMG_9754.JPG

귀여운 곰돌이 친구도 자리를 차지하고 앉아서~세상 편하게 쉬고 있네요ㅋㅋㅋ너무 기여워요!
같이 앉아서 얘기하고 싶네요~~!

IMG_9752.JPG

IMG_9750.JPG

네명이서 넓은 자리에 앉았어요~아이들을 위해서 센스있게 아이용 의자도 있어요! 앉아봤는데 의자가 너무 아담해서 안들어가더라구요ㅎㅎ민망..!

IMG_9763.JPG

IMG_9764.JPG

기다리던 보기만해도 시원한 빙수가 나왔어요~먹다보니 팥이 없다는걸 알아서 직원한테 물어봤더니 깜박하고 못넣었다고 하더라구요..어쩐지 맛이 밍밍하더라구요 그래두 일찍 발견해서 나중에 팥을 곁들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IMG_9760.JPG

음료도 각자 취향에 맞게 주문했는데요~저는 홍차라떼를 주문했어요~달달하니 괜찮더라구요~!
근데 충분히 저어서 마셔야되요 잘 안저어서 마셨더니 홍차 덩어리를 마셔서 순간적으로 움찔.!.! 했어요ㅎㅎ오늘 직원분도 저도 실수 연발이네요~그래도 시원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들 어떻게 더위를 이겨내시는지 궁금하네요~오늘도 스트미언 여러분들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어요~내일을 위해 홧팅!! 봐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맛있는 커피처럼 보인다.

커피 맛은 잘 모르지만~홍차라떼는 맛있었어요^^감사합니다!

Thank you.Upvoted

Nice place, seemed very comfortable. The choice of food was when viewed at a glance evocative taste @jiahn

It's very comfortable. Thank u so much :)

don't drink that too much not good for health

oh don't worry~thank u so much! :D

jiahn님 나른대로 더위 탈출을 잘 하고 계신 듯 합니다~~ 정말 이런날은
가까운 카페에서 시간 떼우는게 젤로 좋은 듯 하네요 ㅎㅎ

ㅎㅎ맞아용~집에서 에어컨 키기에는 너무 아깝고 답답하구~이런 날 밖에서 여유롭게 시간 보내는 것도 좋네용~감사합니다^^

네 ㅎㅎ 맞습니다~~ 오늘도 시원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요즘 너무 덥죠?? ㅠ

다음주부터는 조금씩 기온이 내려간다고 하니 ..

조금만더 힘내세요 ^^ 지안님 화이팅!

다음주부터 기온이 내려간다니!! 정말 다행이네요~더위가 빨리 물러갔으면 좋겠어요~^^정스님도 힘내세용!! 감사합니다~!!ㅎㅎㅎㅎ

설빙쿠폰이 있어 이번주말 무조건 빙수를 먹어야지 결심했는데 못먹은게 지금 생각나네요 ㅎㅎㅎ 빙수 맛있어 보여요~

설빙쿠폰 부러워용..!! 저도 설빙 좋아하는데^^감사합니다~!!

식사하기 좋은 곳 같아. 멋진 시간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

편안한 시간 보내고 왔어요~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ㅎㅎ

In my country of Indonesia, the concept as in your photos began to be developed in several major cities. You need to visit this beautiful country @jiahn

I want to go there~hahaa! Thank u for inviting my post :)

yes @jiahn. have a nice day

Nice room design, coupled with books and drinks that would be nice ya? @jiahn

Yes, It's nice place! Thanks!

Wow, its really refresh softdrink n sweet. what drink your favorit in daily @jiahn.

I like to drink milk-tea! Have a good day~thank u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08.28
ETH 3079.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