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익선동] 오픈한지 얼마 안된 핫한 카페, 동백양과점

in #cafe7 years ago

크리스마스 서울에 다녀왔어요.

서울에서 친구를 만났는데 친구가 요즘
분위기 좋은 곳이 있다며 저를
익선동으로 데리고 가줬어요~

골목길을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

동백양과점을 소개해 드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정말 따끈따끈한 신상카페 더라구여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맛이랑 분위기랑 다 최고였는데
커피도 진짜 존맛탱구에다가 티까지 엄청 맛있었음여
근데.......

가격이 좀 핵 비싸긴 .....했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팬케이크가 2만원 중후반대 였던거 같은데ㅠ 돈 많이 벌어야 겠어요.

Sort:  

Enjoy the vote and reward!

[텀블러 인증 릴레이 캠페인] #gogreen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저는 @goodyyoung 님을 릴레이주자로 지목했어요!
종이컵대신 텀블러를 사용하시고 인증샷을 올려주세요! 함께할 다음 릴레이 주자를 5명 지목해주세요! 태그에 #gogreen 도 꼭 써주세요!

너무이쁜데요! 익선동가면 꼭 가바야겠어요ㅎ

새로 생겼는데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엄청 맛잇더라구요~^^

빈티지한 느낌과 고급스러운 느낌이 같이 느껴져서 좋은거 같네요 ~^^

앗 저에게도 팔로워가 생겼네요ㅎㅎ 요샌 개인카페들이 스타일이 좋은데 가격이 점점 치솟는거 같아요ㅋㅋ 전 스팀잇 이틀째 입니다! 맞팔하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814.34
ETH 2979.06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