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RT. 퇴사D-30 을 앞두고.realreview (25)in #byebyecompany • 8 years ago 생존을 위해 퇴사를 결심하던 찰나 블록체인 생태계는 내게 너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판도라의 상자를 여는 듯한 두려움 반 설레임 반 동기부여 가득한 이곳에서 둥지를 틀어보자.
얼마 안 남으셨군요. 새로운 시작이 성공적이시길 바랍니다!
#kr 태그를 달지 않으시면 한국어 사용자에게 글이 잘 노출되지 않습니다.
스팀잇에 익숙해지실 때까지 #kr-newbie 태그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kr 커뮤니티에서 사용하는 태그 목록은 @myfan 님의 태그 정리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스팀잇 가이드북 을 보시면 앞으로 스팀잇 활동하시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