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꼬부기칼럼] 블록체인이 패션에 끼치는 영향

in #busy6 years ago

찌니의 진지한댓글보니 약간 오묘한느낌이네요.
물론 제가 그런글을 써서 그런가요 ? ㅋㅋㅋㅋㅋ

찌니님과 같은 생각을 가지신분들이 점점 더 많아져서
전세계적으로도 NO fur운동도 많이 일어나고 있고
그에따라서 브랜드들도 많이 동참해주고있답니다 :)
개인적으로는 생산자보다 소비자들의 생각이 많이
바뀌어야할때라고 생각해요

Sort:  

(이글만큼은 근.엄.진.지.하게 )
맞아요 똑똑하고 착한소비가 늘어날수록
생산자들도 따라 바뀔꺼라 생각해요

근데 옷살때 안감,박음질, 1~2년정도는 입어도될만큼
유행안탈 무난한 옷인지.. 살펴보는이가 여기 또 계셨군...킄

이거 찌니와 쇼핑을 떠나야겠는걸? ㅋㅋㅋㅋㅋ
특히 소매부분의 박음질과 밑단의 마감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당...ㅋㅋㅋㅋ

여어- 꼬북쨩! 패션은 옷의 박음질과 디테일한 마감 아닌가★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020.94
ETH 2603.3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