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좋은 하둥이?

in #busy6 years ago

20180223_124722_HDR.jpg
20180223_124719_HDR.jpg
아침에 또 한바탕 하고 울고불고 난리더니 언제 그랬냐는 듯 둘이 붙어서 웃고 난리가 났네요.
그 웃는 모습이 이뻐서 찍는데 장난감을 하나씩 얼굴 앞에 들더니 "김치" 랍니다.
김치는 매워서 먹으면 죽는 독약 쯤으로 알면서 사진 찍을 땐 어떻게 김치라고 하는 걸까요?
아내한테 물어보니 자기는 안 가르쳐 줬다네요.
TV님의 힘일까요?
서정주 시인이 자신을 키운 건 팔할이 바람이라고 했던가요?
우리 쌍둥이를 키운 건 팔할이 TV...겠군요.
사진 찍고 나서 또 울며불며 싸운 건 비밀입니다.
싸우고 화해하고 울고 웃고 그러고 크나 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웃는 모습이 너무 이뻐보이네요.ㅎ
편안한 하루 되세요^^

넵 웃을 땐 너무 예뻐요 ㅎㅎ
@tip2yo님도 편안한 하루 되세요^^

ㅎㅎㅎ 팔할의 티비로 크는 둥이 여기요~~
싸우다가도 금세 웃고 또 싸우고...ㅎㅎ
아주 아빠 엄마를 들었다놨다 하네요 예쁜 공주님들이!

어머낫!!!

밀당이라면...제가 아는 최고의 밀당작가님
바로 킴쑤님이 계셨!!!!!
헉!!! 소오름!!!
요 공주님들이 바로바로
킴쑤님의!!! 쩜쩜쩜.......ㅎㅎ

아가들 넘 예뻐요

네 헤헤헤...
그 작가님의 또다른 작품들이죠.^^
티비랑 쪽쪽이 만드신 분 상 줘야겠어요, 애 키우는 입장에서요 ㅜㅜ

고럼요 고럼요!!!
쪽쪽이는 노벨상감입니다!!
엄지척!!

봄방학 하고 팔할이 키우고 잇는 남매 여기도 있어요 ~ ㅎㅎㅎ;;;; 지지고 볶고 싸우고 깔깔대고 어리럽히도 티비보고 티비켜놓고 춤추고 뛰어다니고 ㅋㅋㅋㅋ

어떻게 우리 쌍둥이들 이야기 같아요!
요즘엔 뽀로로 공룡섬 대작전에 빠져서 이거만 틀어 달래요. 막상 틀어놓으면 안 보는 듯 하다가 노래 나올 때 일어서서 춤 한번 추어주고 말이죠.
우리 애만 이러나 싶었는데... 다행 스럽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ㅠㅠ

역시 아이들의 친구 TV 인가요 ㅎㅎ

제 어릴적 기억에도 텔레비젼이 최고의 놀이감이었던 거 같아요. 아버지께서 시사프로 본다고 양보를 안해줘서 슬픈 기억이... 하하...
우리 애들에게도 TV가 그렇게 되려나 싶기도 하네요^^;;;

안녕하세요 ㅎㅎ스팀잇 시작한 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한 명도 아니고 두 명이나 되는 쌍둥이 키우시는게 많이 힘드실텐데 ㅎㅎㅎ그래도 아이들이 귀여워서 행복하시겠어요 ㅎㅎ 팔로우하고 앞으로 자주 놀러올게요!!^^

둘이 노는 모습을 보면 이쁘기도 하고 쌍둥이 낳길 잘했다 싶기도 한데... 싸울 때나 무언가 투정을 부릴 때는 2배로 힘든 느낌도 있어요. 자주 뵈어요 ^^

아이들은 모두 빠방이를 좋아하나보네요 ㅎㅎ

무척 예쁜 따님들입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딸인데...인형 그런거 보다 잠수함, 기차, 비행기....등을 좋아해요. 특히 자.동.차.요!
강짜를 부릴 때는 몹시 미워 보이기도 합니다.....하하...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싸우고 달라붙고 또 싸우고 달라붙고, ㅎㅎ 그렇게 형제들끼리는 커가는 것인가보군요.

그러게 말입니다. 다만 서로가 서로에게 의지가 되는 존재로 남길 바랄 뿐이죠.
제가 제 동생과 정말 박터지게 싸우면서 컸는데 그런 모습 보면서도 안 내쫒고 키워주신 부모님이 고맙단 생각이 듭니다. ^^;;

헐 넘나 귀여워라 ㅜㅜ 둘이 똑닮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62.28
ETH 3107.5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