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감성을 쓰는 야매 캘리그라퍼 율리캘리 입니다!

in #busy7 years ago

KakaoTalk_20180223_025423053.jpg

안녕하세요!! 🙋🙋

지인 @seaturtle 님의 소개로 처음 스티밋을 알게 되었고,
최근 열!활! 하시는 또 다른 지인 @grapher 님을 보고 자극받아 활동을 시작하게 된

율리캘리 입니다 😊



image.png

저는 주로 손으로 쓰고 ✍

image.png

사진을 찍으며 📸

image.png

image.png

저의 감성을 담아내고 있어요 ㅎㅎ
이런 저의 소소한 작업들을 통해 여러분들도 순간의 위로를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image.png

또한 제가 거주하는 지역인

광주나 근교의 카페, 맛집 또한 탐방하구요!! 🍴🍰🍦



image.png


그래서 먹스팀 도 열심히 포스팅 할 예정이에요 😋
image.png
image.png


사진 찍고 찍히는 것을 좋아해서 자주 제가 등장 할 거에요 😄😄
image.png

앞으로도 꾸준히 가꾸어가는

율리캘리

예쁘게 지켜봐주세요!! 🙇🙇

Sort:  
Loading...

스팀잇의 세계에 당도한 것을 환영하오, 낯선 이여

타겟이 나타낫다아..!!

와우...
자기 소개에 야매라고 쓰는 분들이 전 무섭습니다. ㄷㄷㄷ
ㅎㅎㅎ
반갑습니다.
@grapher 님의 지인이시라니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인적보증의 무서움)

ㅎㅎ 그래서 주변인들 팔고 가는건가 봅니다 !!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부탁드려요 ㅎㅎ

가입환영해요 ^^
팔로우하고 갈게요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재미날 글 기대할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스팀잇에 오신것을 완전 @환영해욥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yurikim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asbea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부탁드려요 ㅎㅎ

@yurikim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
제가 또 글씨 덕후라 매일매일 스토킹 하겠습니다. ㅎㅎ

매일매일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190.65
ETH 2409.6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