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안하기...!

in #busy6 years ago (edited)

뻘 글입니다. 심신 미약하신 분은 주의!!



20180225_141733.jpg

벌써 30분째 천장만 바라보고 있다.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지만 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그리고 이상하리 만큼 창문으로 들어 오는 햇살이
겨울 날씨 같지 않게 따사롭다.

이 상태로 계속 있고 싶다.
어둠이 찾아오지 않기를 바라는 어린이처럼...

놀이터에서 놀다 어두워질 때쯤
친구들이 하나 둘 집에 들어갈 때의
기분이 될 것 같거든!!

Sort:  

출근 했는데
아무것도 하기 싫네요 ㅎㅎ

날도 좋고
누워있고 싶네요...
마냥 쉬고 싶은...

어떤 날은 그런 기분이 드는 날이 꼭 있습니다.
그 조차도 즐기세요~

네~~
쉬라고 있는 일요일이니 ㅋㅋ

격렬하게 아무것도 하지 않는게 기끔 필요해요!
그럴땐 누워서 스팀잇!
보팅 팔로우할게요!

사실 누워있는 것이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는 것은 아니죠.
공상. 하고 있으니 ㅋㅋ

ㅎㅎ 때로는 그렇게 여유있게 보내는것도 좋지요~

공감하시는 분이 많다니 놀랍네요 ㅋ
감사합니다~!

살면서 그런날 하루 정도는 좋은거 같네요~~

여기에 잔잔한 음악이 함께하는게
좋을지 애매하네요

그럼 아무것도 안하는게 아니게 되버려서 ㅋㅋ

네 ㅋㅋ
근데 저녁이 오고 말았네요 ㅜㅜ

요즘 멍하니 그냥 흘려 보내는 시간이 부쩍 많아진거 같습니다.오늘 하루도 힘차게 살아야 겠다고 다짐해보는 오늘입니다.

맞습니다~힘들 수록 기운 차려야죠.

30분이면 뭐.. 금방아닌가요? ㅎㅎ
아무것도 하기 싫을땐 몇시간이고 그러고 싶어요 ㅠ

고수!!!!!
시간 구애 없이 멍때리고 싶어요 ㅋㅋ

누우면 3분만에 쿨쿨 하는 체질이라 ㅋㅋ

나혼자 살다 멍때리기 대회에서
몇시간씩 때리는 사람들 많던데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99.03
ETH 3421.37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