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구리가 활동을 시작하는 것을 보니 진짜 봄이 오는것 같습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뒷 마당에 너구리가 나타났습니다. 너구리야 너무 자주 보는 동물이라 별로 특별한 것도 없지만 땅을 파헤치며 뭔가를 잡아 먹는 것을 보니 진짜 봄이 온 것 같습니다.
IMG_0320.jpg

너구리들은 이곳 토론토에서 골거리중 하나입니다. 쓰레기통 엎어놓기, 지붕 뚫기, 가끔 집안에 침투하기 등으로 문제 거리지만 자연을 소중히 여기는 이곳 문화와 법 때문에 그냥 두고 보기만 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너구리들 때문에 저희 집 쓰레기통에도 구멍이 나있습니다.
IMG_0338.jpg

이놈은 가까이 가도 도망가지 않는군요! 오히려 방해하지 말라는 눈길을 보냅니다.
가끔은 공격적으로 돌변하기도 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뭘 얼마나 잡아 먹었기에 엉덩이가 이리 토실토실 할까요?
주변에 가끔 다람쥐나 새 등의 시체들이 보이는데 보통은 이놈들 소행입니다.
IMG_0324.jpg

조금 있으면 다 자란 새끼들 하고 줄지어 거리를 활보 할 것입니다.
IMG_0332.jpg

Sort:  

너구리 엄청 귀엽네요 .ㅋㅋㅋㅋ

그쵸? 귀엽긴 해요..^^

예 너구리 보니깐 애완동물? 이 땡기네요. ㅋㅋ

너구리들은 식구들하고 다니는 곳에만 나들이를 하다보니 떼거지로 나타나는 것 같이 보여지기도 합니다만 이놈들 식구들 아끼는 마음은 참 대견하며 참 영리하기도 하더군요.
저번에는 제 컴방에서 바로보이는 무화가 나무에 식구들을 데리고 5마리가 떼거지로 나타나서 나무에 올라가서 무화가를 따먹고 있더군요. 후래쉬를 비추어도 빤히 쳐다보기만 하고 ....
이놈들은 한번 찍은곳을 매일 식구들과 나들이를 하다보니 초토화를 시키드군요. 이런점은 참 조심해야 될 것 같기도 하드군요.

맞아요.. 늘 너구리 조심해야해요.

아놔 깡구리 ㅋㅋㅋ 웃깁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집안에 들어오면 무섭겠는데요~
뭘 먹었길래 엉덩이가 저리 토실토실 할꼬?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