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로드뷰로 떠나는 여행 가즈아 #1]

in #busy7 years ago (edited)

20151115_122322.jpg

안녕하세요 @ymz0820입니다. ㅜㅜ 정말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스팀잇에 재미에 푹빠져서 매일매일 글을 쓰던 제가.... 요즘은 시험이 코앞으로 닥쳐와서
조금쉬고 있었습니다. 재미있게 쓰고있던 뉴욕여행기도 사실은 큰관심을 못받는거 같아..
잠깐 중단했구요 ㅎㅎㅎ
어떤 컨텐츠로 다시 인사드려야 할까 고민하던 찰나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건 역시 공부말고 여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ㅎㅎㅎ

방구석에 앉아서 여행을 할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여행을 참 좋아하는 저지만.... 그리고 이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들도 여행을 좋아하지만
삶에 치여서 또 돈이 없어서 ㅠㅠ 떠나지 못하는게 여행이지요...;;
그런여러분의 오감과 육감을 채워줄 프로젝트를 혼자서 시작해볼까합니다.
바로 구글 로드뷰를 통해서 여러분이 원하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건데요..ㅎㅎ

여행지 뿐아니라, 맛집.. 그리고 여행경로, 숙박시설까지
이 포스팅만 보면 직접 여행을 떠나는것 처럼 느낄수 있게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가끔 다른 블로그에서 맛집이나 여행경로들도 들고올 생각인데
혹시나 제가 올리는 사진들이 저작권에 위배되거나 하면 바로 지적 부탁드리겠습니다.
로드뷰 자체를 올리는게 위배되는건 아니겠죠??? ㅠㅠㅠㅠ

자 그럼 여러분이 떠나고 싶은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댓글로 많은분들이 남겨주시면 고맙겠지만..;;
주목을 못받는 플랑크톤인 관계로 한분이라도 남겨주시면
바로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

@ymz0820 과 떠나는 로드뷰 여행 !! 많이 기대해 주세용 ^^^^^

제목 없음.png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いません。良い記事をもっと応援出来、スティミットコミュニティの更なる発展の為 @saloon1st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saloon1st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pe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Sort:  

또 재밌는 여행기가 펼쳐지겠네요 ^_^
기대해봅니다 !! ㅎㅎ

kth님 혹시 떠나고 싶은 여행지는 없으신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889.18
ETH 2514.47
USDT 1.00
SBD 2.47